나이가 62세라서 이직이 힘들어요 아직은 일할 능력이 있는데
건강도 좋고. 긍정적인데 이직이 힘들어요
현재 조건
물류관리자 8개월차중소기업, 미디어·광고업
과장/팀원 · 2,800만원
직무
물류관리자 > 물류센터
2024.06.05 최초 등록
참견하기
물류관리자 님은
이직 하는게 좋을까요?
STAY
0
GO
2
3명이 참견 중
익명2컨설턴트 7년차
GO
안녕하세요, 7년차 물류·무역 직무 멘토입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0이지만, 무언가 하는 순간 가능성이 생기고 0보다 큰 확률이 생길 수 있습니다. 적지 않은 나이임에도 새로운 일에 도전하시는 모습이 존경스럽습니다. 분명 작성자님과 맞는 회사가 작성자님을 채용할 수 있는 행운이 찾아올 수 있을 것입니다. 현재 가지고 계신 인적 네트워크를 활용해 주변의 일자리를 찾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2024.06.05 작성
익명3실내디자이너 2년차
GO
안녕하세요. 2년차 건설분야 설계직무 멘토입니다. 현재는 실내건축설계회사에 재직중 입니다. 저희 아버지께서도 60세이신데 물류업체에서 일하고 계십니다. 처음에 여기저기 이력서 내보셨는데 취업이 잘 안되서 고민 많이 하셨는데요. 고용노동부에서 중장년 취업 연계해주는 프로그램 다녀오신 후 바로 취업이 되셨습니다. 집주변 가까운 취업센터나 고용노동부 방문하셔서 상담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024.06.05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이직에 대한 고민이 크시군요. 나이가 이직에 대한 결정을 좌우하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의 경험과 능력, 그리고 긍정적인 태도가 중요합니다. 현재의 직장에서 만족하시지 못하는 부분이 있다면, 그 부분을 개선할 수 있는 다른 기회를 찾아보는 것도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직을 결정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니 충분히 고민하시고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저희 아버지께서도 60세이신데 물류업체에서 일하고 계십니다. 처음에 여기저기 이력서 내보셨는데 취업이 잘 안되서 고민 많이 하셨는데요.
고용노동부에서 중장년 취업 연계해주는 프로그램 다녀오신 후 바로 취업이 되셨습니다. 집주변 가까운 취업센터나 고용노동부 방문하셔서 상담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