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기업 2곳(매출규모 2,500억&1조) 근무 후 스타트업에서 성장한 중소기업(매출규모760억)으로 이직하여 현재 재직 중 입니다.
연봉은 커리어상 꾸준하게 인상시켜왔으나, 대기업으로 한번 이직점프를 시도하고자 하여 방안 고민중입니다.
현재 조건
영업관리 3개월차중소기업, 판매·유통업
대리/매니저 · 5,200만원
직무
영업관리 > 고객관리
2024.06.09 최초 등록
참견하기
영업관리 님은
이직 하는게 좋을까요?
STAY
5
GO
0
6명이 참견 중
익명6영업관리 9년차
STAY
아직영업관리업무에 익숙하지 않아보입니다 연봉감안한다면 업무에 숙련도를 많이 고려합니다 그래서 지금은 움직이지 않는게 제일 좋은 방법입니다
2024.06.14 작성
익명5금융사무 4년차
STAY
1년이상 이직고민시작 추천드립니다. 본인의 가치관과 맞는지 잘 살펴보고 도전 ㄱ
2024.06.13 작성
익명4영업지원 5년차
STAY
안녕하세요. 매장관리자 5년 차 멘토 현재는 다양한 분야를 공부하는 대숲입니다. 이전 근무지 합 3개월 차가 맞는지 궁금하네요. 만약 맞다면 대기업 면접 시 좋은 인상은 주지 못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2번 이동을 한 것과 같이 "이직이 자주 발생한 원인이 무엇일까요?"라는 질문에 답변을 잘하실 수 있고 면접관에게 좋은 인상을 주실 자신이 있다면 도전해 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됩니다. 그게 아니라면 적어도 1~2년은 업무 스킬을 배우는 시간이 필요해 보입니다. 좋은 선택하시길 바라봅니다.
2024.06.11 작성
익명3영업관리 15년차
STAY
경력이 너무 짧으면 면접 볼때 마이너스 요소가 있습니다 못해도 1년 이상의 경력을 쌓으면서 다른 필요한 자격증이나 다른 회사 에서 필요로 하는 업무 직의 공부나 스펙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첫직장은 1-2년 정도 다니는 것을 추천 드려요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이직에 대한 고민이 크시군요. 현재 중소기업에서 꾸준히 성장하고 계신 것으로 보입니다. 대기업으로의 이직은 새로운 도전이 될 수 있지만, 그만큼의 리스크도 동반됩니다. 대기업의 업무 환경과 문화, 그리고 자신의 역량과 장단점을 충분히 고려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직을 결정하는 데에는 여러 요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하니, 장기적인 커리어 계획을 세우시는 것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게 아니라면 적어도 1~2년은 업무 스킬을 배우는 시간이 필요해 보입니다. 좋은 선택하시길 바라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