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7년차 물류·무역 직무 멘토입니다. 저는 4년차가 되기까지 제 업무가 확장된 적이 없었습니다. 다만, 쓸데없는 업무가 계속 추가되었고 이에 업무분장을 다시 해달라고 여러 번 어필하였으나 상사의 무관심 그리고 그정도 일은 당연히 해야한다는 문화가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이후 5년차가 되어서야 새로운 업무를 주었습니다.. 2년차이시면 아직 조직에서 작성자님에 대해 큰 기대를 하고 있지는 않은 상황으로 보입니다. 작성자님께서 내부적으로 본인의 업무를 다 하고 나신 후 업무영역을 넓히고 싶음을 지속 어필하셔보시는 것 부터 시작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2024.06.10 작성
익명4회계담당자 16년차
처음에는 사소한 업무가 주어지곤 합니다 이 시기를 잘 넘기시고 버티시면 빛을 볼 날이 올거라고 생각합니다 작은 일에 최선을 다하시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2024.06.10 작성
익명3경영지원 31년차
그게 문제 인가요? 멋진 연주를 하기 위해선 멋진 악보가 필요한게 아니라 준비된 연주자가 필요합니다. 준비과정입니다. 그걸 극복해야 좋은 연주자가 됩니다.
2024.06.10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경력이 2년 5개월이신데 아직 신입 업무를 하고 계시다는 고민이 있으시군요. 먼저, 회계 분야에서는 기본적인 업무를 완벽하게 수행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을 알아두세요. 그러나, 당신이 더 큰 역할을 원한다면, 본인의 역량을 향상시키는 데 집중해보세요. 예를 들어, 회계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거나, 관련 분야의 전문적인 지식을 습득하는 등의 방법이 있습니다. 이런 노력들이 당신의 커리어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커리어에 대한 고민, 조언이 필요한 내용을 자세히 적어 주셔야 구체적인 참견을 해드릴 수 있어요. 등록한 내용을 수정하셔서 많은 회원들의 찐 참견을 받아보세요!
이 시기를 잘 넘기시고 버티시면 빛을 볼 날이 올거라고 생각합니다
작은 일에 최선을 다하시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