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운드상담원
신입의 이직 고민
고객지원
MD사무직이라고 하여 지원 후 입사하게 되었는데, 현재 cs 담당하고 있으며, 이 후 MD 직무 사이트를 추가하여 배울 수 있게 도와준다고 하셨는데 그럴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다른 곳으로 이직을 알아 본 후 MD 직무에 이직하여 경력을 쌓는 것이 더 낫겠죠..? 아니면 여기서 좀 더 인내 후 사이트 경험을 쌓아서 이직하는게 나을까요?
겪어보셨다시피 아무런 경력이없어도 시키는게 CS입니다ㅠ
빨리 탈출해서 MD경력쌓는게 인생에 훨씬조아여ㅠ
제가 다시 어려진다면 전 절대CS 안합니다
md직무가 확실하다면 이직이 맞을듯요.
지금의 혼선이있는 업무는 경력에 도움되지 않을 수 있어요, 물론 경험이 될 수 있으나 말그대로 무의미하게 흘러가는 경험일지도요.
가장 많이 이용하는게 경험을 위해 여러 직무 거쳐보자는 건데 ..글쎄요~
확고 하시다면 시간 낭비 같아요
단순 cs만 하는 거라면 10년 뒤에도 충분히 할 수 있는 업무라고 생각합니다... 상담 업무가 적성에 잘 맞거나 CX 쪽으로 영역을 깊게 가져갈게 아니라면 빨리 이직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먼저 현직장에 말씀드려보고 혹 기업규모가 크지 않아 CS와 함께 MD / AMD 업무를 겸해야하는 상황이면 한번 경험해보는 건 좋다고 생각합니다.(정말 진심으로 원하면) 그렇게 딱 반년만 더 채우시고 옮기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