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파견직으로 2차계약으로 프리랜서 처럼 근무하였습니다 첫직장부터 직급상사없이 1인 시스템으로 일하다보니 실력을 쌓기보다 대충처리하는 능력만 늘어나는거같아 배울수있는곳으로 이직하고싶어졌습니다
알수없는 에러도 많고 혼자해결해야하니 항상 막막했습니다 이대로는 안될거같아 이직을 고민하는데 어떻게 가야할지 모르겠습니다
현재 조건
백엔드개발자 2년차중소기업, IT·정보통신업
사원/팀원 · 3,300만원
직무
백엔드개발자
스킬
C#
2024.06.13 최초 등록
참견하기
백엔드개발자 2년차님은
이직 하는게 좋을까요?
STAY
0
GO
2
3명이 참견 중
익명2웹개발자 5년차
GO
안녕하세요 5년차 개발직무 멘토입니다. 파견직에 1인 시스템으로 근무라니 이직을 하시는게 향후 커리어를 위해서도 좋을 것 같네요. 대충처리하는 능력만 늘은 것 같다고 하셔서 담당하고 계신 시스템을 얼마나 이해하고 계신지 걱정이 됩니다. 그럼에도 혼자서 해결해오셨다고 하니, 1인으로 진행했다는 내용을 이력서에 꼭 넣으시고, 트러블슈팅 내역을 기반으로 기술 경력서를 꼭 작성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보통 면접에 마지막에 궁금한 건 없는지 물어보면 어떤 프로젝트에 구성원은 몇명인지 문의하셔서 혼자서 놓이는 환경이 아닌 회사임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2024.06.13 수정
익명3보안엔지니어 10년차
GO
안녕하세요 정보보안쪽 10년차 재직중인 멘토입니다. 한창 배울 시기에 1인 개발이라면 추가적인 스킬업은 기대하기 힘듭니다. 또한 c#만 하고 계시다면 이직을 위해서 반드시 다른 언어를 습득하시는게 좋습니다. C#은 요즘 많이 채용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대기업 파견직이라 대기업의 프로세스 및 인프라를 알고 계실거기 때문에 이런 경험을 살려서 자소서를 준비해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중소기업도 마찬가지니 중견 이상의 회사를 목표로 하세요
첵첵멘토단 드림
2024.06.16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이직을 고민하시는 상황에 대해 충분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현재의 업무 환경에서 스스로의 성장을 위한 기회가 부족하다고 느끼신다면, 이직을 고려하는 것이 나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이직을 결정하기 전에 현재 회사에서의 업무를 통해 얻은 경험과 능력, 그리고 이직 후 원하는 환경과 역량을 명확히 정리해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커리어 방향을 설정하고, 그에 맞는 회사를 찾는 것이 이직 성공의 핵심입니다.
5년차 개발직무 멘토입니다.
파견직에 1인 시스템으로 근무라니 이직을 하시는게 향후 커리어를 위해서도 좋을 것 같네요.
대충처리하는 능력만 늘은 것 같다고 하셔서 담당하고 계신 시스템을 얼마나 이해하고 계신지 걱정이 됩니다.
그럼에도 혼자서 해결해오셨다고 하니, 1인으로 진행했다는 내용을 이력서에 꼭 넣으시고, 트러블슈팅 내역을 기반으로 기술 경력서를 꼭 작성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보통 면접에 마지막에 궁금한 건 없는지 물어보면 어떤 프로젝트에 구성원은 몇명인지 문의하셔서 혼자서 놓이는 환경이 아닌 회사임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대기업 파견직이라 대기업의 프로세스 및 인프라를 알고 계실거기 때문에 이런 경험을 살려서 자소서를 준비해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중소기업도 마찬가지니 중견 이상의 회사를 목표로 하세요
첵첵멘토단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