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영업에 관심이 있으시면 무역관련 자격증과 인턴경력이 추가로 필요할것 같습니다. 무역영어와 영어학과는 방향이 좀 다르지 않을까요.
2024.06.17 작성
익명4해외영업 32년차
한국인 아닌가요? 한국어를 회화능력으로 한 것을 보면. 만약 러시아어가 모국어라면 그걸 활용하는것이 좋을것인데. 러시아가 현재 제제 대상이라. 현재 필요로 하는 곳이 없지 않을까 하니. 머 래도 직업경험을 쌓고 기회를 기다려야 하지 않을까 하네요.
2024.06.17 작성
익명3해외영업 7년차
러시아 터키 영어 중 하나를 정하셔서 그 쪽으로 가시길 추천합니다. 러시아는 근데 요즘 좋지 않을 것 같네요. 마켓 자체가 작습니다. 러시아 해봤자 CIS 국가들일텐데 거기 마켓은 정말 작아요. 영어를 쭉하시고, 나머지를 서브로 두시되 대외활동 (의전, 번역, 동시통역 등), 인턴 등을 하셔서 국제 경험을 쌓아보시기 바랍니다. 일단 문과인데 학점이 너무 낮습니다. 학점은 다시 올리기 힘드니 실무적인 경험으로 그 학점 낮은 것을 경험으로 커버하는 스토리를 만드시기 바랍니다.
2024.06.17 작성
익명2영어영문학과 11학번
영어 보단 러시아나 터키 쪽 영업으로 가시면 커리어 쌓기 수월할 것 같아요.
2024.06.17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영어학과를 졸업하셨다면, 희망직무인 해외영업에 매우 유리하실 것입니다. 영어학과의 전공 특성상 외국어 능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이를 활용하여 해외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해외영업 직무에 필요한 영업 능력을 키우기 위해 영업 관련 교육을 이수하거나,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는 것도 고려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펙에 대한 고민, 조언이 필요한 내용을 자세히 적어 주셔야 구체적인 참견을 해드릴 수 있어요. 등록한 내용을 수정하셔서 많은 회원들의 찐 참견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