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회계팀 소속인데 입사 후 계속 막내이다보니 경력이 될만한 업무를 하기가 어렵습니다 이직해야 할까요?
2024.06.18 수정
3명이 참견 중
익명2컨설턴트 7년차
안녕하세요, 7년 차 물류·무역 직무 멘토입니다. 작성자님의 연차에 비해 굉장히 오랜 기간 막내 업무를 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쉽지 않으실텐데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앞으로의 회사 상황이 어떤지 한번 살펴보실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재무라는 조직이 어느정도 규모가 있는 회사에서는 필수적인 조직인데, 조금 더 기다리시면 막내가 들어오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하지만, 조직에서 그런 의지가 없다면 이직을 준비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라 생각합니다.
2024.06.19 작성
익명3재무담당자 5년차
음 상당히 안정적인 회사인가 봅니다. 보통 재무직무는 회전율(?)이 빨라서 강제로 업무가 업되는 경우가 많아서요. 좋은 회사라면 좀 더 본인이 직무에 대한 성장욕구가 있다는 걸 어필하셔서 업무를 따내시는 걸 추천드리고, 아니시라면 직무 자격증(재경관리사 등) 공부하시면서 하고싶은 직무를 구인하는 공고에 지원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2024.06.22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경력을 쌓는 것은 중요하지만, 그 과정에서 얻는 역량과 경험도 중요합니다. 현재 회계팀에서 막내로서 경험을 쌓고 계시는 것도 소중한 경험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이 원하는 커리어와 현재의 업무가 맞지 않다고 느낀다면, 이직을 고려해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이직을 결정하기 전에, 자신이 원하는 커리어와 역량, 그리고 현재의 업무와의 괴리감을 정확히 파악하고, 이직 시 얻을 수 있는 기회와 잃을 수 있는 것들을 고려해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커리어에 대한 고민, 조언이 필요한 내용을 자세히 적어 주셔야 구체적인 참견을 해드릴 수 있어요. 등록한 내용을 수정하셔서 많은 회원들의 찐 참견을 받아보세요!
보통 재무직무는 회전율(?)이 빨라서 강제로 업무가 업되는 경우가 많아서요.
좋은 회사라면 좀 더 본인이 직무에 대한 성장욕구가 있다는 걸 어필하셔서 업무를 따내시는 걸 추천드리고,
아니시라면 직무 자격증(재경관리사 등) 공부하시면서 하고싶은 직무를 구인하는 공고에 지원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