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진 기회가 없고 워라벨이 적고 현직장에서 뚜렷한 발전을 하지 못할 것 같습니다. 복지 좋은 회사로 이직하고 싶어요.
현재 조건
경영지원 3년차중소기업, 의료·제약업
사원/팀원 · 3,700만원
직무
경영지원
스킬
Excel
워드
자격증
영양사
2024.06.21 최초 등록
참견하기
경영지원 3년차님은
이직 하는게 좋을까요?
STAY
0
GO
6
7명이 참견 중
익명7
GO
안녕하세요 현재 대기업에서 재무, 회계 직무를 수행중인 커리어첵첵 멘토입니다. 이직을 하시려는 이유를 구체적으로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승진 기회를 많이 주는 기업에 가고 싶은 것인지, 복지가 더 좋은 곳으로 가고 싶은 것 인지, 워라밸이 좋은 곳으로 가고 싶은 것인지 정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 이후, 목표로 하는 회사를 리서치하시며, 현재 하고 계신 업무와 성과를 정리하셔서 이직하는 회사에 어필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4.06.22 작성
익명6제과제빵사 3년차
GO
안녕하세요.3년차 제과제빵 직무 멘토입니다. 언젠간 이직을 해야하니 당장 부담이 없다면 이직을 추천드립니다. 3년차에 이직을 하는 건 흔한 일입니다.다만 딘순히 월급 인상이 아닌 워라밸을 목적으로 이직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준비를 많이 하셔야 합니다.복지 부분은 큰 기업으로 가야지 변화가 생깁니다. 영어 공인시험 성적을 취득하시거나 현 회사에서 하신 일들을 포트폴리오에 잘 정리하시길 바랍니다.
2024.06.22 작성
익명5학원상담·운영 4년차
GO
안녕하세요. 진로 진학 컨설턴트로 재직중인 커리어 첵첵멘토 드림입니다. 승진기회가 적으면 회사에서 열심히 일할 동기가 적어지고, 발전이 없으면 도태되기 쉽죠. 개인의 성장을 원하신다면 이직하는 것이 더 도움이 될 수 도 있겠네요. 어떤 분야로 이직하기를 희망하고 계신가에 따라 준비해야할 것들이 달라집니다. 영양사로서 활동도 가능하시겠네요. 전공이 맞지 않을 수도 있어요. 자신이 무엇을 잘할 수 있는지 어떤일에 흥미를 가지고 오래할 수 있는지 한번 생각해 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준비 기간동안 어떤 곳에서든 기본이 되는 컴퓨터 활용자격증 취득을 병행하시길 바랍니다.
2024.06.21 작성
익명4 3년차
GO
정말로 금전적으로 어렵거나 또는 이직하기에 어려운 상황이 아니라면 자신이 있는 곳에서 1년 더 있다고 해서 이직하고 싶은 마음이 사라지지는 않을거 같아요 지금 마음이 있을때 바로 이직 하기 전에 미리 정보나 준비를 하면서 이직 준비를 하면 더 좋을거 같아요
2024.06.21 작성
익명3경영·비즈니스기획 12년차
GO
안녕하세요, 경영기획 분야 12년차 직무 멘토입니다. 승진 기회나 워라밸에서 불만이라면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시는게 타당합니다. 다만 경영지원 분야는 정말 스펙이 중요합니다. 구체적으로는 흔히 얘기하는 학벌이 좋아야 더 좋은 기회를 찾기 쉽습니다. 정해진 자격증이 있는 것도 아니고요. 자격증을 보니 아마도 경영쪽과 유관한 전공은 아니신 듯 한데, 가능하시다면 경영학 석사도 고려해보시면 좋은 기회를 잡는데 도움이 될 듯 합니다.
2024.06.21 작성
익명2온라인마케터 8년차
GO
안녕하세요~! 온라인 마케팅 8년차 직장인 멘토입니다. 경력도 3년차시고, 경영지원쪽은 회사 업종과는 상관 없이 이직이 꽤 자유로운 편에 속하는 직종 중 하나라고 생각들어서 지금이 이직의 적기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하지만 지금 다니시는 직장과 유사한 업종으로 가시는 게 이직이 더 유리하지 않을까 생각드네요! 경력만 잘 어필하신다면 복지 좋고 워라밸 좋은 회사 충분히 가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2024.06.21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이직을 고려하는 이유가 명확하게 드러나는군요. 승진 기회의 부재와 워라벨, 그리고 발전 가능성에 대한 불안감이 큰 결정 요인이 되는 것 같습니다. 이직을 결정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지만, 복지가 좋은 회사로의 이직을 원한다면, 현재의 불만족스러운 상황을 개선할 수 있는 기회일 수 있습니다. 다만, 이직을 결정하기 전에 현재 회사에서의 업무 경험과 스킬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회사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직 시장에서는 경력과 스킬이 중요한 평가 요소이니, 이 부분을 잘 강조하며 이직 준비를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직을 하시려는 이유를 구체적으로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승진 기회를 많이 주는 기업에 가고 싶은 것인지, 복지가 더 좋은 곳으로 가고 싶은 것 인지, 워라밸이 좋은 곳으로 가고 싶은 것인지 정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 이후, 목표로 하는 회사를 리서치하시며, 현재 하고 계신 업무와 성과를 정리하셔서 이직하는 회사에 어필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언젠간 이직을 해야하니 당장 부담이 없다면 이직을 추천드립니다.
3년차에 이직을 하는 건 흔한 일입니다.다만 딘순히 월급 인상이 아닌 워라밸을 목적으로 이직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준비를 많이 하셔야 합니다.복지 부분은 큰 기업으로 가야지 변화가 생깁니다.
영어 공인시험 성적을 취득하시거나 현 회사에서 하신 일들을 포트폴리오에 잘 정리하시길 바랍니다.
진로 진학 컨설턴트로 재직중인 커리어 첵첵멘토 드림입니다.
승진기회가 적으면 회사에서 열심히 일할 동기가 적어지고, 발전이 없으면 도태되기 쉽죠.
개인의 성장을 원하신다면 이직하는 것이 더 도움이 될 수 도 있겠네요.
어떤 분야로 이직하기를 희망하고 계신가에 따라 준비해야할 것들이 달라집니다.
영양사로서 활동도 가능하시겠네요.
전공이 맞지 않을 수도 있어요.
자신이 무엇을 잘할 수 있는지 어떤일에 흥미를 가지고 오래할 수 있는지 한번 생각해 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준비 기간동안 어떤 곳에서든 기본이 되는 컴퓨터 활용자격증 취득을 병행하시길 바랍니다.
지금 마음이 있을때 바로 이직 하기 전에 미리 정보나 준비를 하면서 이직 준비를 하면 더 좋을거 같아요
경력도 3년차시고, 경영지원쪽은 회사 업종과는 상관 없이 이직이 꽤 자유로운 편에 속하는 직종 중 하나라고 생각들어서 지금이 이직의 적기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하지만 지금 다니시는 직장과 유사한 업종으로 가시는 게 이직이 더 유리하지 않을까 생각드네요! 경력만 잘 어필하신다면 복지 좋고 워라밸 좋은 회사 충분히 가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