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졸보다는 학사학위가 나은거 같아 작년에 국립대 붙었지만 원하는학교가 아니라 이번년도 재도전 하려합니다.
이번엔 무조건 붙는다는 생각을 가지고 영어공부중입니다.
지금 계약직과 정규직이 붙은 상황인데 계약직은 제가 했던 업무랑 완전 다르지만 칼퇴도 가능합니다. 정규직은 잡플래닛 리뷰 보니 야근도 많아 보이지만 제가 했던 업무랑 비슷합니다. 어딜 선택해야 할까요
2024.06.28 최초 등록
3명이 참견 중
보완하면 좋을 스펙
1위어학
익명2경영·비즈니스기획 12년차
안녕하세요, 경영기획 분야 12년차 직무 멘토입니다. 세 가지의 가능성이 있는듯한데, 일단 진학은 재도전하실 계획이고 여유로운 계약직과 바쁜 정규직 중에 고민하시는 것 같습니다. 현단계 최종 목표가 진학이라면 진학에 유리한, 공부할 시간을 많이 확보할 수 있는 쪽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진학 후 4년여의 공백이 아깝게 느껴지실 수도 있지만 장기적인 관점에서는 이득이니 학위를 우선하여 선택하시면 좋겠습니다
2024.06.28 작성
익명3네트워크엔지니어 6년차
안녕하세요! 네트워크 엔지니어로 재직 중인 멘토입니다. 4년제 편입으로 진학 준비와 동시에 합격하신 2곳을 고민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현재 상황이 진학이 불발되었을 경우를 대비해 취직을 하려고 하신 것 같은데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현재 최종 목표가 진학이시면(오프라인) 시간활용할 수 있는 업무가 좋을 것 같습니다. 단순히 학사학위 취득이 목표라면 방통대를 활용하셔서 정규직으로 들어가시는 게 좋아보입니다. 참고해주세요!
2024.06.29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취업 준비에 대한 고민이 많으시군요. 먼저, 품질관리자로서의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전기과 전공 지식을 활용하고, 컴퓨터활용능력 2급 자격증을 활용하여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영어 공부를 통해 전문 용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것도 중요합니다. 계약직과 정규직 선택에 대해서는, 당신이 경험하고 싶은 업무와 워크라이프 밸런스를 고려하여 결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4년제 편입으로 진학 준비와 동시에 합격하신 2곳을 고민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현재 상황이 진학이 불발되었을 경우를 대비해 취직을 하려고 하신 것 같은데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현재 최종 목표가 진학이시면(오프라인) 시간활용할 수 있는 업무가 좋을 것 같습니다. 단순히 학사학위 취득이 목표라면 방통대를 활용하셔서 정규직으로 들어가시는 게 좋아보입니다.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