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보조
신입의 이직 고민
문서관리 +2
공공기관에서 7개월 근무하고 대기업 파견직 근무 중인데 고민이 많아집니다. 회사에서는 시장조사/인사관리(근태 출장 등)/프로젝트 마무리 작업(서류 구비 및 증빙 지출) 이 역할들을 주로 맡고 있습니다. 이직에 대한 고민이 많아집니다, 아무래도 기간제이다 보니...ㅠㅠ 일단 어학을 먼저 갱신하려고 하는데 그 전에 제 진로를 똑바로 해두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1. 해운이나 항만 쪽으로 시장조사를 하다보니, 그 계열 쪽으로도 보고 있습니다. 보세사와 관련 자격증들을 따볼까 생각 중입니다. 2. 전공이 법학이고, 원래도 HRD쪽으로 새로 취업 하고 싶었어서 이에 대해 더 공부해보고 진출해볼까 싶기도 하네요(원래 하려던 일이었다보니..) 3. 이외에도 충고나 조언이 있다면 달게 듣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