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 중인데 면접제의 조차 못받고 있어서 더 이상 취업이 늦춰지다간 생활자체가 힘들거 같아요. 고객센터에서 예전에 잠깐 일했어서 다시 가려고 고민하고 있습니다. 관리자로 가고 싶은데 해야할 게 있을까요?
2023.11.21 최초 등록
4명이 참견 중
보완하면 좋을 스펙
1위스킬
익명4인바운드상담원 14년차
안녕하세요. 9년차 고객상담 경험을 보유한 멘토입니다. 고객센터에서 어떤 분야의 상담을 얼마나 오래하셨는지는 알수없으나 고객센터 경력만으로는 관리자로 취업하기 어렵습니다. 관리자의 경우 상담뿐아니라 근태,실적,코칭,보고 등 다양한 업무를 하기때문에 관리자경력이 있는 사람을 선호하고 채용합니다. 먼저 고객센터에서 경험을 쌓으면서 부팀장, 선임상담사 등의 경력이 생기면 관리자로 도전해보세요! CS리더스, SMAT 자격증도 도움이 되니 천천히 준비해서 취득하시길 권장드려요.
2024.04.02 작성
익명3사무담당자 신입
잠깐 일하신거라면 관리자로는 어렵습니다. 경험이 있다면 충분히 취직은 가능하실 것 같아요
2023.12.14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취업 준비 과정이 쉽지 않으셨을 것 같아 공감드립니다. 희망하시는 직무가 인바운드 상담원이시라면, 고객센터에서의 경험은 큰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관리자로 가고 싶다면, 관리 역량을 키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Cafe24와 CS, HSK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계신 것으로 보아, 다양한 분야에서의 역량을 갖추고 계신 것 같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리더십, 커뮤니케이션, 문제 해결 능력 등 관리자로서 필요한 역량을 더욱 키워나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거나, 관리직무와 관련된 교육을 받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들이 취업에 있어서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다 줄 것이라 믿습니다. 힘든 과정이지만 포기하지 마시고, 꾸준히 노력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