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 쪽에서 셰프로 일하시길 원하시는 거라면 계속 하시고, 아니시라면 다른 일자리 알아보셔요! 많은 경험 해볼 수 있는 아르바이트나 인턴 추천합니다. (1) 일하시는 일터 안에서 성장할 루트가 잘 짜여 있는 곳을 좋아하시는지, (2) 아니면 사업 자체를 배우고 싶은지를 생각하셔서 일자리를 정해보세요!
혹시 학업도 병행할 수 있다면 병행하시고, 어렵다면 ☆버시는 돈의 절반을 우선 저축☆을 해 두셔요! 어머니 돕는 건 길게 보시는 게 좋아요. 잠깐 도와드리고 마는 것 보다, 꾸준히 길게 가는 게 어머니께도 더 좋을 거에요! 훗날 공부할 마음이 드는 분야가 확실히 생기면, 사이버대학 등 다양한 루트를 고려해서 전문성을 좀 더 키워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일하시면서 동종업계 선배님들 이야기 들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거에요! 적극적으로 여쭤보기도 하고, 친해져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그리고 전문성을 더 키우시는 길은 25세 안에 시작하는 걸 추천합니다. 조금 더 늦어도 괜찮지만, 마냥 미루다가는 안 될 거에요. 미리 정해두세요!
대학교 조리과 전공으로 졸업 예정이 아니시라면, 자격증과 어학, 호텔이나 레스토랑 인턴 및 경력을 빠르게 쌓는것을 추천드립니다.
2024.07.17 작성
익명2제과제빵사 1년차
꿈을 크게 가지고 자신이 되고싶고 하고 싶은 일을 찾아보세요. 그러면 부모님께 더 큰 효도가 되지 않을까요..??늘응원하겠습니다.^^
2024.07.17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주방보조 직무를 희망하시는군요. 주방보조 직무는 실무능력이 중요하므로, 실습이나 인턴 경험을 쌓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음식과 관련된 자격증을 취득하면 더욱 도움이 될 것입니다. 외국어 회화능력도 중요하니, 필요하다면 외국어 학습에도 투자해보세요. 스펙에 대한 고민, 조언이 필요한 내용을 자세히 적어 주셔야 구체적인 참견을 해드릴 수 있어요. 등록한 내용을 수정하셔서 많은 회원들의 찐 참견을 받아보세요!
간단한 알바 경력이라도 있으시면 좋은 결과 있으실 겁니다.
걍 앞만 보고 열심히 하시면 됩니다.
저도 이렇게 하다보니 어는덧 벌써
제과,제빵 20년차가 되었네요^^~
많은 경험 해볼 수 있는 아르바이트나 인턴 추천합니다.
(1) 일하시는 일터 안에서 성장할 루트가 잘 짜여 있는 곳을 좋아하시는지,
(2) 아니면 사업 자체를 배우고 싶은지를 생각하셔서 일자리를 정해보세요!
혹시 학업도 병행할 수 있다면 병행하시고,
어렵다면 ☆버시는 돈의 절반을 우선 저축☆을 해 두셔요!
어머니 돕는 건 길게 보시는 게 좋아요. 잠깐 도와드리고 마는 것 보다, 꾸준히 길게 가는 게 어머니께도 더 좋을 거에요!
훗날 공부할 마음이 드는 분야가 확실히 생기면, 사이버대학 등 다양한 루트를 고려해서 전문성을 좀 더 키워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일하시면서 동종업계 선배님들 이야기 들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거에요! 적극적으로 여쭤보기도 하고, 친해져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그리고 전문성을 더 키우시는 길은 25세 안에 시작하는 걸 추천합니다. 조금 더 늦어도 괜찮지만, 마냥 미루다가는 안 될 거에요. 미리 정해두세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성공을 응원합니다!
미래를준비하시는것이나을것같아요
그래서기왕이면보조보다
메인으로가는게 취직이더빨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