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원을 가보고싶다면 지원해보시는것도 좋다고 생각은 됩니다. 하지만 나이가 만약 어린편 이시라면 간호사 공부를 하시고 ICU.나정형외과OR방도 추천드립니다 저는 ICU.ER.성형외과.요양병원.거쳐서 지금 정형외과 수술실근무하고 있습니다.그리고 나이가 50인데도 간호대 준비도 같이하고 있어요 한의원쪽은 나이 들어서도 갈수있습니다. 나에게 진정 발전하는데 도움이 되는것이 어떤것일까! 또한 내가 진짜 가고싶은 파트가 어디일까 고민해보시길 바랍니다 수술실쪽은 파트가 바뀌면 다시 배워야 합니다 성형외과가 수술실 중에는 제일 쉬운것 같아요..
2024.07.31 작성
익명2간호조무사 22년차
제일 먼저 과감하게 이력서를 원하는 한의원에 등록하세요. 경력이 그닥 많지 않고 나이가 20대라면 도전해볼만 합니다. 걱정부터하는것은 섣부른 판단인듯합니다. 어디라도 먼저 문을 두드리고 배우고자 하는 자세라면 원장님을 감동시킬 수 있을 겁니다. 도전하는 자가 아름답습니다. 화이팅!!!!
2024.07.31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의료 분야에서의 경력을 쌓고 계신 것으로 보아, 이미 많은 경험과 지식을 가지고 계시네요. 한의원에서 일하고 싶다는 목표는 명확하게 설정하신 것 같아요. 그러나 한의원에서 필요로 하는 역량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 역량을 갖추기 위해 어떤 경험과 학습이 필요한지를 먼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현재 가지고 계신 경력과 지식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도 고민해보세요. 커리어에 대한 고민, 조언이 필요한 내용을 자세히 적어 주셔야 구체적인 참견을 해드릴 수 있어요. 등록한 내용을 수정하셔서 많은 회원들의 찐 참견을 받아보세요!
저는 ICU.ER.성형외과.요양병원.거쳐서 지금 정형외과 수술실근무하고 있습니다.그리고 나이가 50인데도 간호대 준비도 같이하고 있어요 한의원쪽은 나이 들어서도 갈수있습니다. 나에게 진정 발전하는데 도움이 되는것이 어떤것일까! 또한 내가 진짜 가고싶은 파트가 어디일까 고민해보시길 바랍니다 수술실쪽은 파트가 바뀌면 다시 배워야 합니다 성형외과가 수술실 중에는 제일 쉬운것 같아요..
어디라도 먼저 문을 두드리고 배우고자 하는 자세라면 원장님을 감동시킬 수 있을 겁니다.
도전하는 자가 아름답습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