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브랜드 카페 6년차 수퍼바이저로 근무했고 음료메뉴개발, 디저트 메뉴개발, 중소기업 수퍼바이저로 이직을 위해 커피관련 자격증3개와 컴퓨터활용능력 2급자격증 취득중 및 취득했습니다.
해당 자격증 취득 후 원하는 곳에 취직이 가능할지,,,
연봉은 어느정도 받을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디저트39, 빽다방 등 현장직이 아닌 본사관리직으로 가고싶습니다.
현재 조건
카페·레스토랑매니저 5년차대기업, 서비스업
사원/팀원 · 2,800만원
직무
카페·레스토랑매니저
스킬
배려심
도전정신
계획성
서비스마인드
문서작성능력
융통성
친화력
자신감
긍정적
솔선수범
자격증
Barista Skills Foundation
푸드스타일리스트 1급
양식조리기능사
2종보통운전면허
아동요리지도사 1급
2024.08.05 최초 등록
참견하기
카페·레스토랑매니저 5년차님은
이직 하는게 좋을까요?
STAY
0
GO
2
3명이 참견 중
익명2 12년차
GO
이직을 해야 연봉이 올라갈것같아요. 2800이면 관리직군 치고는 낮은 급여 같습니다
2024.08.06 작성
익명3매장관리자 16년차
GO
제가 레스토랑 5년, 대기업 카페 10년 일하고 현재 이직했습니다. 조언을 드리자면 스타트업 본사를 노려보시는게 가능성이 높을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본사라고 해서 절대 현장직보다 편하진 않습니다. 솔직한 말씀으로 현장직 오래하신 분들은 사무직을 더 힘들어 하는게 사실입니다. 몸이 힘들어서라면 체력을 키우시고, 연봉이 작아서라면 회사를 옮기시되 동종업계로 알아보시는걸 추천합니다.(뜬구름 잡는 소리 아니고 저도 현장직이지만 거의 두배 가까이 올려서 이직했어요) 본인의 커리어에 자신감을 가지세요.
2024.08.07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당신의 고민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의 경력과 자격증을 보면, 본사 관리직으로의 이직은 충분히 가능해 보입니다. 자격증을 취득하면서 쌓은 경험과 지식은 분명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연봉에 대해서는 이직 시장의 상황과 개인의 능력, 그리고 회사의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정확한 예측은 어렵습니다. 하지만, 현재의 연봉을 기준으로 적절한 수준의 연봉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직 결정은 신중해야 하지만, 당신의 역량과 준비된 자세를 믿고 도전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몸이 힘들어서라면 체력을 키우시고,
연봉이 작아서라면 회사를 옮기시되 동종업계로 알아보시는걸 추천합니다.(뜬구름 잡는 소리 아니고 저도 현장직이지만 거의 두배 가까이 올려서 이직했어요)
본인의 커리어에 자신감을 가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