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멀티미디어공학과를 전공하신 분이 고객센터 관리자를 희망하시는군요. 고객센터 관리자는 고객의 문의사항을 처리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업무를 담당하게 됩니다. 이를 위해선 고객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문제 해결 능력이 필요합니다. 멀티미디어공학과 전공을 활용하여 고객센터의 시스템 개선에 기여할 수 있는 능력도 중요하겠네요. 그러나 활동, 자격증, 회화능력, 스킬 등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 구체적인 조언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고객센터 관리자로서 필요한 역량을 갖추기 위해 고객 서비스에 관련된 교육이나 자격증을 취득하거나, 고객센터에서의 인턴 경험을 쌓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스펙에 대한 고민, 조언이 필요한 내용을 자세히 적어 주셔야 구체적인 참견을 해드릴 수 있어요. 등록한 내용을 수정하셔서 많은 회원들의 찐 참견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