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대기업 회계담당자 2년차 재직중입니다. 입사를 해보니 연봉, 승진 등으로 학력에 대학 고민이 많습니다.
사실 학력 콤플렉스도 있었구요. 편입을 하자니 준비기간 1년 + 입학 2년 = 3년이란 시간동안 공부하며 이렇다 할 수입이 없어지니 고민입니다. 부모님께 불효를 하는것 같아서 마음도 쓰이구요 나이도 99년생으로 많은 것 같구요... 그냥 이직해서 계속 다녀야 할지.. 편입을 할지 고민이네요..
2024.08.11 수정
2명이 참견 중
보완하면 좋을 스펙
1위자격증
익명2조리사 13년차
회사 다니면서 세무사 자격증 준비하면 좋을듯 길게 3~4년 보고 준비하고 실무를 겸하고 있으니까 남들보다 경쟁력 있을듯 왜 굳이 돈 시간 써서 다시 학교로 갈라고 하는지;;;;;;;
2024.08.12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회계담당자로서의 경험과 세무회계학과 전공, 그리고 다양한 자격증을 보유하신 것은 매우 큰 강점입니다. 학력에 대한 고민이 있으시다면, 석사나 박사 과정을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는 학력을 향상시키면서도 현재 직장을 유지할 수 있으며, 전문성을 더욱 키울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회계 관련 국제 자격증을 취득하는 것도 경력과 학력을 동시에 쌓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길게 3~4년 보고 준비하고 실무를 겸하고 있으니까 남들보다 경쟁력 있을듯
왜 굳이 돈 시간 써서 다시 학교로 갈라고 하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