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에 대한 고민
전산회계 1급 전산세무 2급 회계관리 1급 취득하고
중소기업을 옮겨다니며 경영지원 업무 전반을 담당했습니다. 주로 혼자 일하거나 소수의 팀원과 같이
일했고 자체기장이었으나 신고는 세무사무실에서 처리했습니다. 근무지이동 및 결혼 이유로 (육아x)
2년반 근무 후 쉬고 1년 근무하고 쉬고 해서 중간중간 공백기가 있어서인지 이직이 쉽지않습니다.
재경관리사나 다른 자격증을 추가로 취득해야할까요
30대에 비전공자여서인지 서류통과도 쉽지않아
사무행정직으로 바꿔서 찾거나 직무를 바꿔야하나 생각중입니다..
회계/세무는 결국 실무능력이라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