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간 외국 항공사에서 승무원으로 일을 하다가 올 2월에 퇴사를 했어요. 사무장 경력은 9년이 되고요.
한국에서의 취업 경험이 없다보니 어떻게 다시 시작을 하야할지, 그리고 이제 나이도 40대다 보니 걸리는게 많네요.
과연 다시 일을 시작할 수 있을지, 또 어떤 분야의 일을 하면 좋을지 고민이에요.
현재 조건
승무원 14년차외국계기업, 판매·유통업
매니저 · 5,000만원
직무
승무원
스킬
비즈니스영어
영어회화
문제해결능력
팀워크
자격증
바리스타 2급
워드프로세서 2급
CS강사
1종보통운전면허
2024.09.09 수정
참견하기
승무원 14년차님은
이직 하는게 좋을까요?
STAY
0
GO
1
2명이 참견 중
익명2승무원 11년차
GO
안녕하세요 비슷한 경력으로 현재 한국에서 회사 다니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시작을 하셔야 한다면 하루라도 빨리 시작을 하시는게 나을듯 합니다. 먼저 사무장 경력이 9년이나 되시니 팀을 이끄시는 리더십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으실수 있을듯합니다. 먼저 내가 할수 있는 일과 하고 싶을 일을 구분을 한 뒤 지원을 생각해보시고, 하고 싶은 일에 맞춰 교육을 받는것도 추천드립니다.한국 사무직에서 필요한 기본적인 프로그램을 다루는 법도 익히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무장 경력을 바탕으로 교육 프로그램에 트레이너로도 지원이 가능하지 않을까요? 한국에서 출발을 응원합니다!!!
2024.09.09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이직에 대한 고민이 크시군요. 15년간의 외국 항공사에서의 경험은 매우 소중한 자산입니다. 사무장 경력 9년은 관리능력과 조직 운영에 대한 이해를 보여주는 좋은 지표입니다. 나이가 40대라고 해서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분야에서도 충분히 활약하실 수 있습니다. 이직 시장에서는 다양한 경력과 능력을 가진 사람을 찾고 있습니다. 자신의 경험과 능력을 잘 활용하여 새로운 도전을 시작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