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관 타깃의 광고 대행사에서 광고기획지로 근무한 경험이있는데 금전적으로나 합격률로 모두 고려하였을때 민간 대행사 즉, 영업을 하는 대행사에 들어가기 vs 이미 경험이 있는 공공기관 타깃의 대행사에 들어가기
어떤것이 앞으로의 커리어에 더 도움이되고 합격률이 높을까?
2024.09.12 최초 등록
1명이 참견 중
보완하면 좋을 스펙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마케팅 기획 직무를 희망하시는군요. 시각디자인 전공과 광고기획 경험은 마케팅 기획 직무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민간 대행사와 공공기관 타깃의 대행사, 두 가지 선택지 중에서 고민이시군요. 민간 대행사에서는 다양한 고객과 프로젝트를 경험하며 시장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하는 능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반면 공공기관 타깃의 대행사에서는 이미 경험이 있으므로, 더 깊이 있는 업무를 수행하며 전문성을 높일 수 있을 것입니다. 결국 선택은 당신의 커리어 비전에 따라 달라질 것입니다. 다양한 경험을 쌓고 싶다면 민간 대행사, 전문성을 높이고 싶다면 공공기관 타깃의 대행사를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