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곳에 안주하기보다는 때때로 이직하면서 본인의 가치에 대한평가 및 인정 받을수 있는 인적네트워크를 구축하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는 컨택센터 관리자보다는 중견그룹의 cx책임자를 목표로 스펙을 채우면 급여수준이 높아집니다
2024.09.22 작성
익명3고객센터관리자 20년차
CS 관련 중요 내용은 고객센터의 안정적인 운영도 중요하지만 고객상담 Data 분석에 의한 운영 및 고객 서비스 정책이 중요합니다. 고객센터 스펙도 중요하지만 CX 및 CS 기획 관련 스팩이 더 필요할 것 같습니다
2024.09.21 작성
익명2아웃바운드상담원 16년차
금융회사에서 상담사관리, 근태, 실적등 여러 관련업무를 통해 관리자의 업무를 수행하였습니다.
2024.09.21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희망직무인 고객센터관리자에 대한 경험을 이미 충분히 가지고 계신 것 같아요. 민원관리자, 운영관리자, 센터장 대행 등의 경험은 고객센터관리자로서 필요한 역량을 키우는 데 큰 도움이 되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고객센터관리자로서 필요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회화능력을 키우는 것도 고려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또한, 고객센터관리자에 필요한 자격증을 취득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스펙에 대한 고민, 조언이 필요한 내용을 자세히 적어 주셔야 구체적인 참견을 해드릴 수 있어요. 등록한 내용을 수정하셔서 많은 회원들의 찐 참견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