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관리자로 근무히고 있는데
중간 관리자의 역량에 한계가 옵니다
팀원들이 조직문화에 대한 인식개선이 힘든 장기 근속자가 많아 개선에 어려움을 느껴 스스로 한계를 느껴 이직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현재 조건
고객센터관리자 14년차대기업, 서비스업
주임/계장/매니저 · 4,000만원
직무
고객센터관리자
스킬
Excel
PowerPoint
Photoshop
분석력
CS
자격증
CS강사
2024.09.25 최초 등록
참견하기
고객센터관리자 14년차님은
이직 하는게 좋을까요?
STAY
1
GO
3
5명이 참견 중
익명5고객센터관리자 31년차
STAY
어딜가셔도 거기서거깁니다. 이미 격은것을 교훈삼아 즐기시길
2024.09.26 작성
익명4고객센터관리자 20년차
GO
10년이상 근무하셨군요.이직인정합니다. 저도 현재17년차 근무중이며 저도 퇴사고민으로 다양한 자격증을 준비하고있습니다. 10년이상이면..이른바 고인물이죠.고인물은 썩지요. 특히 제가다니는 회사는 역피라미드구조입니다. 인원이 약 120여명정도인데.부장급이상인원이 50여명됩니다. 저는 9년차과장인데 팀원한명없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자격증을 따고있습니다. 그만두더라도 꼭 자격증 또는 새로운 직업에 대한 방향은 잡고 그만두시기를 조언해드립니다.
2024.09.26 작성
익명3고객센터관리자 20년차
GO
저도 고갹센터 20년 근속하다 퇴사했습니다 고객센터 업무 너무 오래하니 다시는 입사하기 싫어 현재 다른일을 하고 있습니다 14년 직장은 안정감이 있지만 변화에 취약할 수 있습니다 급여 생각하면 안타깝지만 새로운 일을 해서 경력이 쌓이면 되니까요 저도 더 일찍 이직했응 것을 아쉬워히는 중입니다
2024.09.26 작성
익명2고객센터관리자 12년차
GO
저도 PT 근무기간 포함 14년 고객센터 근무 하고 퇴사했어요 센터장까지 했고 저희 회사도 장기 근속자가 많기도 하고 상사들도 다 꼰대 마인드라 퇴사를 하게 되었는데 왜 더 일찍 퇴사할걸 후회 하고 있어요 충분히 더 좋은곳으로 이직할 수 있어요! 겁내지마세요!
2024.09.26 수정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이직을 고민하시는 상황이라면, 그만큼 현재 직장에서 만족하지 못하는 부분이 있으신 것 같습니다. 중간 관리자로서의 역량 한계와 조직문화 개선에 대한 어려움을 느끼신다면, 이를 개선하기 위한 교육이나 훈련을 받는 것도 방법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변화가 없다면, 새로운 환경에서의 도전을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14년의 경력을 가지신 만큼 충분히 다른 회사에서도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미 격은것을 교훈삼아 즐기시길
저도 현재17년차 근무중이며 저도 퇴사고민으로
다양한 자격증을 준비하고있습니다.
10년이상이면..이른바 고인물이죠.고인물은 썩지요.
특히 제가다니는 회사는 역피라미드구조입니다.
인원이 약 120여명정도인데.부장급이상인원이 50여명됩니다.
저는 9년차과장인데 팀원한명없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자격증을 따고있습니다.
그만두더라도 꼭 자격증 또는 새로운 직업에 대한 방향은 잡고
그만두시기를 조언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