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밖에 없는데 현재 가지고 있는 자격증만으로 콜센터 취업이 가능할까요?
2024.10.01 최초 등록
13명이 참견 중
보완하면 좋을 스펙
1위대외활동
2위스킬
3위어학
익명2인바운드상담원 2년차
콜센터는 아무것도 없어도 잘 붙어요!
2024.10.01 작성
익명12고객센터관리자 27년차
상담사 하지마세요. 기본급에 인성 쓰레기들 많아요. 보통 고졸 옛날사람이나 인간성 더러워 어디 못가는 부류들이 관리자되어 왕놀이 하는데 정말 정신병와요. 스펙쌓아 일반회사라도 가세요. 급여도 최저시급. 아님 언어 몇개함 좀더 나은곳 갈수있어요.
2024.10.06 수정
익명10인바운드상담원 7년차
꼭 인바운드 가세요... 다 뭣같지만 인바운드가 그나마 나아요.
인성만 좋아보이면 다 뽑습니다. 일은 가르키면 된다 주의고 하도 한달에 런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진짜 인터넷에서 자주 보이는 빌런 유형만 아니면 뽑아요.
2024.10.02 수정
익명9인바운드상담원 7년차
충분합니다. 다만 인바운드 콜센터 입사 전 분야를 확실히 정하세요. 금융권,홈쇼핑,통신사,보험사,앱 등 분야는 많지만 어느정도 뻗쳐나갈 수 있는 길을 생각하시면 이직도 잘 되실 겁니다.
2024.10.02 작성
익명13웹기획 6년차
사회복지사를 혹시라도 추후에 하실의향이 있으시다면 원하는 어떤복지분야의 경력을 만드는게 중요할거같아요. 콜센터는 웬만하면 뽑히긴하는데 혹시 사복에 미련이 있고 젊으시다면 괜찮은 복지관에 들어가서 호봉높이면 좋을거같네요!!
2024.10.07 작성
익명11인바운드상담원 4년차
자격증 없어도 충분하고 타자만 칠줄알면되요
2024.10.04 작성
익명8인바운드상담원 5년차
너무 가능합니다 차고 넘쳐요. 자격증 필요없고 그냥 cs마인드만 있으면 되는 곳입니다
2024.10.01 작성
익명7 11년차
솔직히 잘알아듣고 관리자한테 토시하나 안달면 괜찮습니다 자격증도 갖고 계시고 나이들어도 가는게 콜센터에요 ㅜㅜ 시험도 보는데 있는데 대충해도 90 이에요 솔직히 거기서 거기니 잘할꺼라 믿어요 그리고 가시더라도 다음을 준비하셨음 해요
2024.10.01 작성
익명6인바운드상담원 10년차
자격증과는 관계없습니다! 어떤 콜센터인지에 따라 다르겠지만 상담스킬은 일하다보면 늘고 가장중요한것은 멘탈관리일것같아요
2024.10.01 작성
익명5인바운드상담원 16년차
콜센터는 고객상담위주라서 본인이 성격만 맞는다면 어려움은 없으실껀데요. 아무래도 대면업무는 아니다보니 상처받을 일도 많을수 있어요. 업무숙지가 빨리 되어야 본인이 편하고. 3개월까지는 적응하느라 힘들 수 있습니다.그리고 관리자를 잘 만나야 오래 일합니다. 나이가 어리시다면 자격증 취득해서 다른 직종 알아보시길 추천드려요.
2024.10.01 작성
익명4인바운드상담원 17년차
사회복지사자격증 상담업무에는필요없지만 추후사회복지사업무할때는상담업무가참고가 될듯해요
2024.10.01 작성
익명3인바운드상담원 8년차
콜센터 업무는 어떤 콜센터 업무를 하냐에따라서 메뉴얼대로 고객을 응대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익숙해질거에요 그리고 가끔 새로운 상황들이 생기기도 하지만.. 콜센터는 이직률이 좀... 많은 직종인데.. 버티느냐의 문제 인거 같지만.. 경력이 없는 신입도 많이 뽑아여 이일을 오래했는데도 성격상 .. 아직도 힘든감이 있어요 세상에는 참 새롭고 다양한 고객들이 정말 많아요
2024.10.01 수정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은 인바운드 상담원으로서 고객의 문제를 이해하고 해결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콜센터에서는 통화 능력과 고객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가 중요하므로, 이 부분을 강화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고객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회화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중요하며, 고객 서비스에 대한 교육이나 관련 경험을 쌓는 것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스펙쌓아 일반회사라도 가세요.
급여도 최저시급.
아님 언어 몇개함 좀더 나은곳 갈수있어요.
인성만 좋아보이면 다 뽑습니다. 일은 가르키면 된다 주의고 하도 한달에 런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진짜 인터넷에서 자주 보이는 빌런 유형만 아니면 뽑아요.
금융권,홈쇼핑,통신사,보험사,앱 등 분야는 많지만 어느정도 뻗쳐나갈 수 있는 길을 생각하시면 이직도 잘 되실 겁니다.
될듯해요
메뉴얼대로 고객을 응대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익숙해질거에요
그리고 가끔 새로운 상황들이 생기기도 하지만..
콜센터는 이직률이 좀... 많은 직종인데..
버티느냐의 문제 인거 같지만..
경력이 없는 신입도 많이 뽑아여
이일을 오래했는데도 성격상 .. 아직도 힘든감이 있어요
세상에는 참 새롭고 다양한 고객들이 정말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