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치위생과 전공을 바탕으로 사무보조 직무를 희망하시는군요. 컴퓨터활용능력 2급 자격증을 보유하신 것은 매우 좋습니다. 사무보조 직무에 필요한 엑셀, 파워포인트 등의 기초적인 컴퓨터 활용 능력을 갖추셨다면, 추가적으로 사무 관련 자격증인 워드프로세서나 한글컴퓨터활용능력 등을 취득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사무보조 직무는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중요하므로, 이를 향상시킬 수 있는 활동이나 교육에 참여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스펙에 대한 고민, 조언이 필요한 내용을 자세히 적어 주셔야 구체적인 참견을 해드릴 수 있어요. 등록한 내용을 수정하셔서 많은 회원들의 찐 참견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