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피피티 등 기본적인 oa 스킬과 어학 능력은 요새 기본인 것 같아요~ 신입 채용공고 둘러보시면 사무직에서 기본적으로 요구하는 자격요건을 확인하실 수 있을거예요 화이팅!
2024.01.04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사무담당자로 취업하려면 컴퓨터 활용능력과 업무 처리 능력이 중요합니다. 컴퓨터 활용능력은 MS Office 자격증을 취득하거나 관련 교육을 이수하는 것으로 보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무 업무를 경험해볼 수 있는 인턴십이나 아르바이트를 통해 실무 능력을 키우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스펙에 대한 고민, 조언이 필요한 내용을 자세히 적어 주셔야 구체적인 참견을 해드릴 수 있어요. 등록한 내용을 수정하셔서 많은 회원들의 찐 참견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