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까지 여러 직무를 경험했고, 이력서에 적을 수 있지만
한가지의 직무로 정하고 이직을 한 뒤 새로 시작을 하고 싶은데 과연 여러 직무를 옮겨다닌게 이직 하는데에 도움이 될까요??
2024.01.05 최초 등록
6명이 참견 중
익명4
네 경력은 다 써도 괜찮을 것 같은데. 이에 대한 명분이 준비되어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만약 준비가 불가하면 굳이 본인에게 마이너스가 될 요소는 빼는 것이 현명한 선택인 것 같구요. 이직이 많은게 요즘에는 흠은 아니지만 단기간 잦은 이직은 적응을 못하는 사람인가 라는 생각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2024.01.05 작성
익명6웹기획 14년차
3년차의 경력을 가지고 계신데 벌써 3번째 직장이시군요. 일괄된 경력으로 이직하신다면 도움이 되겠지만 연차에 비해서 잦은 이직은 추후 경력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앞으로는 한직장에서 적어도 3년 이상의 경력을 쌓으시고 동종업계는 아니더라도 일괄된 직무로 이직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2024.01.08 작성
익명5PL·PM·PO 8년차
안녕하세요 쓰니님! 여러 직무의 경험이 결코 마이너스는 아닙니다. 오히려 경험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인담자는 플러스를 주실 것 같아요. 경력 모두 이력서 포함해두시고, 앞으로 쌓아가고 싶은 커리어의 방향성은 명확하게 소개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2024.01.05 작성
익명3영문학과 08학번
크게 도움이 되진 않을 것 같습니다. 다만 직무 변경에 대한 명확한 사유가 있으면 그부분을 잘 정리하시면 오히려 플러스 요인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2024.01.05 작성
익명2경영지원 2년차
어떤 업계, 어떤 직무로 이직하시느냐에 따라 다를 것 같습니다. 지금 여태까지 해오신 업무도 보면 크게보면 생산, 엔지니어와 연결되어 있는 것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해당 직무로 이직하실 경우에는 조금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24.01.05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여러 직무를 경험한 것은 당신의 다양한 역량을 보여주는 좋은 기회입니다. 다양한 직무를 경험하면서 얻은 능력과 지식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를 잘 표현한다면, 이는 당신의 강점이 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직을 통해 특정 직무에 집중하고 싶다면, 그 직무에 필요한 역량과 경험을 강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지금까지의 경험을 잘 정리하고, 향후 진로에 대한 명확한 계획을 세우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직이 많은게 요즘에는 흠은 아니지만 단기간 잦은 이직은 적응을 못하는 사람인가 라는 생각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