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 IT기업에 홍보/마케팅담당으로 취업해서 1년을 재직하고 있습니다.
회사 사람들이 좋고 근태도 자유로워서 다니기 좋았지만 요새 계속 다니는게 맞는지 고민이 되네요. 1년동안 다녔지만 남는게 뭔지 잘 모르겠습니다. 사수가 없어서 제대로 일을 배우지 못하는 부분도 많이 걸리는 부분입니다. 어떤식으로 커리어를 가져가야할까요?
2024.01.08 최초 등록
3명이 참견 중
익명3
우선 그간 해왔던 일들을 정리해보세요. 나름의 성과가 분명 있을거에요. 그리고 주니어급이라면 이직하는 회사들도 그렇게 큰걸 바라지 않아서.. 우선 경험 정리해보시고 내가 부족하다 느끼는 이유를 파악해보시고 재직하는 회사에 의견 전달해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2024.01.09 작성
익명2영문학과 08학번
1년이면 긴 시간은 아니지만 남는게 없다는 말씀은.. 그 1년동안 어떠한 업무도 안했다고 이해하면 될까요? 분명 그건 아닐텐데요.. 일을 제대로 배우진 못하지만 혼자서 알아서 익히고 학습한 경험도 충분히 배워온 부분으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체계적으로 익히고 싶으시다면 좀 더 경력을 쌓고 이직을 하시거나 아니면 지금이라도 중고 신입으로 다시 도전해보시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아요 ! (중견 이상 기업으로)
2024.01.09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경력을 쌓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죠. 현재 회사에서의 경험은 당신의 커리어에 중요한 발판이 될 수 있습니다. 사수가 없어서 일을 제대로 배우지 못한다는 부분은 고민이 될 수 있겠네요. 하지만 이런 상황에서도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능력을 키울 수 있는 기회로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자료를 찾아보거나, 필요하다면 외부 교육을 받는 것도 방법일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이 어떤 분야에서 더 깊이 있게 경험을 쌓고 싶은지, 어떤 역량을 더 갖추고 싶은지 고민해보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 당신만의 커리어를 계획하고 실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