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으로 29살이신거면 첫 취직으로 조금 늦은 나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늦은 취업에 대한 것을 설득할 수 있을만한 다른 경험이 있다면 모르겠지만요) 눈을 조금 낮추셔서 작은 회사라도 들어가서 실무 경험을 쌓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굉장히 특수한 학과를 졸업하셨는데 많지는 않을 것 같긴 하지만 전공을 살릴 수 있는 회사에 지원을 해보시는게 어떨까요? 학과 선배들 도움을 받아도 좋고 학과 사무실에서 정보를 얻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2024.01.09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나이에 대한 걱정, 충분히 이해합니다. 하지만, 당신의 전공인 세르비아ㆍ크로아티아어는 특수성이 있어서 그 분야에서는 큰 경쟁력이 될 수 있습니다. 사무담당자로서 필요한 컴퓨터 활용능력과 한국사, 한자능력 등도 보유하고 계시니, 이를 잘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나이보다는 당신의 역량과 능력, 그리고 열정이 중요합니다. 스펙에 대한 고민, 조언이 필요한 내용을 자세히 적어 주셔야 구체적인 참견을 해드릴 수 있어요. 등록한 내용을 수정하셔서 많은 회원들의 찐 참견을 받아보세요!
눈을 조금 낮추셔서 작은 회사라도 들어가서 실무 경험을 쌓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굉장히 특수한 학과를 졸업하셨는데 많지는 않을 것 같긴 하지만 전공을 살릴 수 있는 회사에 지원을 해보시는게 어떨까요?
학과 선배들 도움을 받아도 좋고 학과 사무실에서 정보를 얻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