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식회사 글랜스(Glance)를 소개합니다
[글랜스TV는 Asia No.1 MCN STUDIO를 지향하는 디지털 미디어 기업입니다]
: 글랜스TV는, MCN(Multi Channel Network) 및 동영상 콘텐츠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기업으로, 변화된 미디어와 동영상 플랫폼 환경에 맞는 다양한 장르의 동영상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일반적으로 알고 계신 방송 및 콘텐츠 프로덕션, 디지털 광고대행 및 미디어 커머스 등 유튜브와 디지털 미디어 트랜드에 맞는 콘텐츠 비즈니스를 전개한다고 이해해주시면 됩니다.
: 동영상 콘텐츠 비즈니스와 관련해서는, 크게 자체 기획 및 제작하는 오리지널 콘텐츠와 광고주와 함께 제작하는 브랜디드 콘텐츠가 있습니다. 우선, 글랜스TV는 K-POP, 예능 등 엔터테인먼트와 패션, 뷰티 등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등 약 30여 종의 자체 오리지널 콘텐츠 IP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SM, YG, JYP 등 국내 유수의 기획사와 협업 중입니다. 아울러,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제주항공 등을 비롯한 가전, 여행, 자동차, 패션, 뷰티 등 약 100여개 브랜드와 함께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 잘 만든 동영상 콘텐츠를 자체 동영상 플랫폼 및 유튜브 등 국내/외 디지털 플랫폼에 효과적으로 퍼블리싱을 하고 있습니다. 먼저, 글랜스TV는 네이버에 약 30여개의 자체 채널을 비롯하여, 청담동 헤어살롱 및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버스 등 오프라인의 디지털 사이니지를 직접 및 제휴 운영 중에 있습니다. 아울러, 유튜브, 네이버TV, 카카오TV, 데일리모션 등을 비롯한 온라인/ 모바일 플랫폼과 SK BTV, 딜라이브OTT 등 TV 플랫폼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북미 NEW K.ID, 일본 아마존프라임제팬, GAYO, 중국 BAIDU HAOKAN 등 글로벌 플랫폼 퍼블리싱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 글랜스TV는 지난 2015년 이후 꾸준하게 미디어 커머스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네이버 V-LIVE, 쇼핑라이브, GRIP 등을 통한 콘텐츠 프로모션 및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푸드, 패션, 뷰티 등 주요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하여 코로나19 이후의 언택트 상황에 맞는 새로운 비즈니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자체 PB 브랜드의 런칭 역시 2020년도의 주요 사업목표 중 하나입니다.
[글랜스TV와 함께 새로운 미디어 컴퍼니를 만들어가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 글랜스TV는 급변하는 미디어, 플랫폼 환경에서 지속적인 경쟁력을 갖춘 미디어 플랫폼 기업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우리는 가치있는 콘텐츠 소비경험을 추구하며, 동영상 콘텐츠 비즈니스를 통해 우리 구성원들의 자부심과, 출연자, 브랜드, 플랫폼, 소비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콘텐츠 및 이와 관련된 비즈니스 생태계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 글랜스TV는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에 맞추어, 우수한 콘텐츠의 기획과 유통, 소비접점 플랫폼 발굴, 브랜드 마케팅을 함께 이어갑니다. 특히, 우리의 콘텐츠와 플랫폼을 디지털 시대에 맞는 최적의 POC(고객접점)로 연결하여, 브랜드 파트너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디지털 기반의 콘텐츠 마케팅. 디지털 IMC를 함께 이룰 수 있는 경쟁력있는 미디어 기업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 동영상 콘텐츠와 플랫폼, 미디어를 만들며, 이런 과정들이 우리의 시청자, 산업에 어떤 가치를 줄 수 있는 지를 고민하고 있으며, 모든 구성원이 이러한 여정을 통해 각자의 삶과 경력에 어떤 발전적인 가치를 주고 받을 수 있는 지를 함께 생각합니다. 글랜스TV는 가치있는 콘텐츠와 가치있는 플랫폼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Value Connector, 옴니채널 미디어이며, 이후 새로운 미디어 환경을 선도하는 라이프스타일 기반의 OTT 서비스도 전개하고자 합니다.
---
모쪼록,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글랜스TV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좋은 인연으로 우리의 새로운 날개가 되어 주시길 기대합니다.
진심으로 ! 좋은 결과를 얻으시길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Last Updated : 2020.0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