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보험그룹 계열사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케이씨에이서비스㈜
산업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사원수
481명 (2023.12.31)
기업구분
중견기업
자본금
30억원 (2023.12.31)
설립일
2016.12.08 (9년차)
매출액
343억 3천만원 (2023.12.31)
대표자
김혜옥
대졸초임
2,800만원
주요사업
콜센터,모니터,리서치,사무지원,상담연구개발,교육훈련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2가 25 교보생명빌딩 5층

재무분석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3년 매출액
343억 3천만원
작년 대비
0.21%
상승
2023.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3년 영업이익
18억 4천만원
작년 대비
-46%
하락
업계평균 대비
32%
상승
2023.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3년 당기순이익
21억 4천만원
작년 대비
-16%
하락
업계평균 대비
33%
상승
2023.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신용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최상위등급
신용능력이 뛰어난 기업입니다. 외부 환경의 변화에 적절한 대응과 대처 능력이 있는 기업입니다. 기업 신용등급이 높을수록 기업신뢰도도 높아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NICE신용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동종업계 순위

  1. 1위
  2. 2위
  3. 3위
  4. 4위
  5. 5위
  6. 24위
  7. 25위
  8. 26위
    케이씨에이서비스(주)
  9. 27위
  10. 28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2기준

근무환경

기업소개

KCA서비스는 전화 및 인터넷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여 생명보험 관련 상담 및 모니터링 업무 등을 전문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교보생명에서 출자한 고객상담 서비스 전문회사입니다.

국내 최고의 상담서비스 전문회사 [상담서비스 No.1]

기업위치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2가 25 교보생명빌딩 5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