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속 작은 행복,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레드빈" 입니다.
일상생활에서 자연스럽게 사용하는 생활용품부터 서비스까지 모든 라이프스타일을 새로운 관점으로 연구하며, 사용자의 편의성, 새로운 경험을 끊임없이 추구합니다.
[미션]
사람들이 적응하여 인지하지 못하는 "익숙한 불편함"을 찾아내어,
사람들의 행동을 간결하고 편리하게 바꿀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전]
전 세계 모든 가정의 필수 생활용품 & 서비스 브랜드, 레드빈
[핵심가치]
신뢰 : Trust should be the basis of everything.
변화 : Everything changes. Don't take it for granted.
본질파악 : Discover User's needs from a new perspective, Figure Out the nature of that needs.
빠른실행,정확한 피드백 : Through Rapid Movement & Accurate Feedback, Finding a better solution than the present.
[철학]
學而時習, 獨見之明, 法古倉新 (학이시습, 독견지명, 법고창신)
: 끊임없이 배우고 실행하며, 남이 깨닫지 못하는 것을 찾아내어, 새로운 것을 창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