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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무인터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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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사

(주)민병철교육그룹

Winning Team을 통해 최고의 영어교육 UX를 만든다

소속
IT팀, 고객만족팀
등록일자
2018.06.04
조회수
450

 

 

 

민병철교육그룹

IT팀
김유회 팀장

  

(사진=잡코리아)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민병철교육그룹 IT팀에서 근무하고 있는 김유회 팀장입니다. IT팀은 유폰 서비스의 개발 및 운영/유지 보수와 내부 시스템 개발 및 운영/유지 보수, 서버 운영 및 모니터링 업무를 맡고 있는 부서입니다. 에듀테크는 타 분야보다 고객들이 훨씬 쉽게 접근이 가능하다는 특징을 지닙니다. 고객들이 손쉽게 ‘민병철유폰’을 접할 수 있는 만큼, 저희는 고객들과 긴밀하게 상호작용하며 서비스를 만들어냅니다.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맞춤 교육을 제공하게 되는 것입니다.

 

업무를 하실 때 가장 중점에 두는 것은 무엇인가요?

 

‘꼼꼼함’입니다. 업무를 할 때 끊임없이 다시 확인하여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IT팀의 작은 실수가 전체 고객에게 큰 영향을 줄 수도 있다는 사실을 항상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책임감’이 가장 중요한 역량입니다. 어떤 일을 하건 책임감은 중요한 부분이겠지만, IT팀에서는 특히 더 중요시되는 역량입니다. 책임감은 본인의 마음에 달린 것이므로, 어떤 일을 하더라도 최선을 다해서 본인이 끝내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업무에 임해야 합니다.

 

 

 

 

민병철교육그룹

고객만족팀
이혜정 팀장

  

(사진=잡코리아)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민병철교육그룹 고객만족팀 이혜정 팀장입니다. 고객만족팀은 서비스에 대한 상담 및 안내, 회원 요청사항 해결 및 답변, 사전/사후 수업관리 및 서비스 만족도 관리 등의 업무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에서 일하는 부서입니다. 고객 만족도를 증대시키고 컴플레인을 최소화하며 서비스와 관련해 발생하는 이슈를 관리 및 대응하는 일도 담당하고 있습니다. 즉, 고객들이 좋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돕고 불만족스러워하는 부분은 해결하는 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맡고 계신 업무에 요구되는 필수 역량을 소개해주세요.

 

늘 적극적이면서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끊임없이 자기계발을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기본적인 매뉴얼의 스크립트가 있어도 자신이 관리하고 있는 고객에게 좀 더 관심을 갖고, 그들의 니즈를 캐치하여 지속적으로 보완해가는 노력이 필요한 거죠. 이를 통해 나만의 개성을 바탕으로 진정한 고객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학습 매니저가 될 수 있습니다. 진정한 고객 관리란 고객에 대한 관심과 애정 없이는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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