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의 접점인 공항에서 에어서울만의 안정감 있는 이미지를 강화하는 서비스를 고민하고 관리해 나가겠습니다. 에어서울은 기령, IFE 등 경쟁사 대비 시설적으로 우위에 있지만 짧은 비행 경험이 고객 만족과 브랜드 충성도로 이어지기 위해선 에어서울만의 서비스 구축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좋은점 1
이를 위해 저는 첫째, 고객의 꿈을 실현해주는 에어서울을 만들고 싶습니다. 장기적 고객 확보를 위해 중요한 2030 세대의 항공사 선택은 트렌드, 실속, 감성적 요소에 크게 영향을 받습니다. 이러한 방향성을 강화해 고객이 꼭 한번 이루고 싶은 꿈을 에어서울을 통해 이룰 수 있도록 혜택과 고객 경험을 구성하고 싶습니다.
둘째, 고객의 소리를 현장에서 파악하는 경험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입사 초기부터 현장 경험에 집중하며 고객의 행동과 반응을 분석하는 것부터 시작할 것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주변 동료들에게 먼저 성실성과 기획력을 인정받는 에어서울인이 되겠습니다.아쉬운점 1
좋은점 1 회사의 특징과 단점을 간단 명확하게 글 서두에 잘 제시하였습니다.
아쉬운점 1 막연하게 무엇을 하겠다는 말만 있고, 어떻게 할 것인지, 왜 이게 가능한지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이 없어서 막연한 주장처럼 보이고 당연한 이야기를 써 놓아서 특별하게 호감이 가지도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