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2위가 1위와의 격차를 줄이는 것은 1위를 유지하려는 노력만큼이나 힘든 일이지만 GS25는 이를 해냈습니다. 저는 여기에 큰 감명을 받아 GS25를 업계 1위에 올려놓고 싶어졌습니다.아쉬운점 1 3만 점포시대, 편의점도 골라가는 시대입니다. 치열해진 만큼 마케팅도 다양해졌습니다. 하지만 차별점은 없었습니다. 이제는 브랜드 철학을 강화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비슷한 제품군, 서비스에서 결국 차별화가 되는 것은 브랜드이기 때문입니다. 이제는 브랜드를 강화하여 대중들의 마음속에 편의점 업계의 리더라는 인식을 심어줄 때입니다. 아쉬운점 2
비전공자이지만 광고가 좋아 5년 동안 관련 경험을 쌓았습니다. 좋아하는 분야를 만나면 할 수 있는 끝까지 도전하는 것, 이것이 제가 추구하는 열정입니다. 저는 그동안 쌓아온 광고 경험 그리고 광고를 향해 쏟아내었던 열정을 GS25 브랜드확립을 위해 쓰고 싶습니다.아쉬운점 3
아쉬운점 1 여기서 궁금한 것은 왜 그러고 싶은지에 대한 지원자의 이야기입니다. 지원회사가 1위와의 격차를 줄인 것에 큰 감명을 받았다는 내용도 공감이 가지 않고 이 회사를 업계 1위로 올려놓고 싶어졌다는 말도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구체적인 설명이 필요합니다.
아쉬운점 2 열정을 설명하기 위한 배경설명에 해당되는 부분인데 불필요하게 길게 써져 있고 다음 내용인 열정에 대한 내용에 자연스럽게 연결되고 있지도 않습니다.
아쉬운점 3 열정에 대해 설명한 내용인데 5년간 관련 경험을 쌓았다는 말 밖에 없습니다. 이전에 작성한 불필요한 배경설명을 지우고 이 부분에서 5년 동안 어떤 경험과 노력을 해 왔는지 구체적으로 제시하면 더 좋은 내용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