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의 신호등이 되겠습니다"
입사 후, 복잡한 도로의 질서를 책임지는 신호등처럼 본사와 점주님의 신호등이 되겠습니다. 매달 바뀌는 많은 정책과 프로모션을 본사와 점주님 사이에서 효과적으로 전달해야 하는 OFC 직무는, 제가 가장 잘할 수 있고, 하고 싶은 일입니다.아쉬운점 1
실제로 GS25를 방문하며, 나만의 냉장고의 기능인 ‘삑 결제’ 사용에 대해 어려워하시는 점주님들을 보았습니다. 제가 담당 OFC로 근무한다면, 연령이 다소 있으신 점주님들에게 실제 결제 과정이 사진으로 첨부되어 있는 매뉴얼을 만들어 이해하시기 쉽게 전달하겠습니다. 아쉬운점 2
단기적으로, 직,가맹점 현장 업무를 익히며 고객 클레임을 관리하고, 제품 발주나 판매 과정을 빠르게 습득하겠습니다. CVS산업의 특성상 현장에 대한 이해가 선결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장기적으로, 책임지고 있는 상권에 대한 세부적인 분석과 점주님들과의 유기적인 협업을 통해 목표 매출을 달성하는 OFC가 되겠습니다. 아쉬운점 3
아쉬운점 1 왜 가장 잘할 수 있고 하고 싶은지 근거 설명이 없어서 공허한 주장처럼 들립니다.
아쉬운점 2 Vision을 쓰는 항목에 너무 소소한 이야기를 써 놓아서 항목의 의도에 부족한 내용처럼 보입니다.
아쉬운점 3 특별한 내용이 없는 흔히 볼 수 있는 포부입니다. 그리고 무엇을 하겠다는 있지만 어떻게 하고 왜 해야 하는지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이 없어서 역시 막연한 주장처럼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