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성후기

뒤로 닫기

후기 상세

2017 상반기

삼성화재서비스손해사정㈜ 인적성후기

일시
2017.12.14
경력
신입
조회수
880
인적성 난이도 쉬움

질의응답

고사장 시험환경은 어떠했습니까?
서울 경기고등학교에서 시험을 봤다. 오전 10시부터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고 삼성화재 담당자분 2명이 시험 감독관으로 왔다.
딱딱하고 엄숙한 분위기 속에서 시험을 봤다. 시험번호순서대로 교실이 배정되었고 고사실에 여자가 대부분이었다.
어떠한 유형의 문제들이 나왔습니까?
언어능력검사,수리능력검사,추리능력검사,지각능력검사,영어능력검사로 나뉘어져 언어 15분, 수리15분, 추리 20분, 지각 10분, 영어20분씩 시험을 봤다. 각 영역별로 제한시간이 주어져 무조건 빨리 푸는 것이 중요했다. 또한, 모르는 문제를 찍을 시에는 불이익이 있다며 모르는 문제는 찍지 말라고 하셨다. 빨리푸는 것도 중요 하지만 남들보다 정확하게 푸는 연습을 해야한다. 그리고 많이 어렵지 않는 수준으로 출제되니 걱정할 필요는 없는것 같다.
인·적성검사 준비생을 위한 조언 한 마디 부탁드립니다.
GSAT문제집을 푸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GSAT문제집과 비슷한 유형의 문제들이 대거 출제되었고 처음 보는 유형이더라도 당황하지 않고 빨리 풀수 있었습니다. 또한, 모의고사를 풀어볼때 실천처럼 시간을 제고 푸는 연습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의고사를 풀어보지 않고 시험을 본다면 무척 당황스러울 것입니다. 생각보다 시간이 무척 촉박하기 때문에 모르는 문제와 풀수 있는 문제를 식별하는 능력을 길러야 합니다. 연습도 실천처럼 열심히 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우리 모두 힘내요

삼성화재서비스손해사정㈜의 다른 인적성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