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광고·홍보·전시
사원수
8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자본금
87억 6천만원 (2018.12.31)
설립일
1997.10.20 (28년차)
매출액
207억 4천만원 (2018.12.31)
대표자
이재국
주요사업
홍보대행 및 컨설팅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주소
서울 중구 남대문로5가 541 서울스퀘어 5층 미디컴

재무분석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18년 매출액
207억 4천만원
작년 대비
20%
상승
업계평균 대비
263%
상승
2018.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18년 영업이익
27억 8천만원
작년 대비
70%
상승
업계평균 대비
709%
상승
2018.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18년 당기순이익
29억 6천만원
작년 대비
66%
상승
업계평균 대비
964%
상승
2018.12기준

기업등급

양호등급
신용능력이 보통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에 대처 가능하나, 경제 여건 및 환경 변화에 따른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NICE신용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이슈

연혁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 금상 수상
KODAF-마케팅/캠페인 SNS 마케팅부문 금상 수상
ASIA Brand Prize - Grand Prize 수상
2021 미디컴 협력사 마케팅정보플랫폼 '미디컴파트너스' 사이트 오픈
2020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 (NICE평가)
2019 2019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 대상 ‘Creative’ 우수상
앤어워드(&award) 디지털 콘텐츠 부문 그랑프리 수상
앤어워드(&award) 디지털 AD & Campaign 부문 그랑프리 수상
2018 2018 대한민국 SNS 대상 대상&우수상 수상
앤어워드(&award) 디지털 AD 부문 ‘소셜 분야 Winner’ 수상
2017 캠페인아시아패시픽 어워즈 ‘한국 대표 PR 에이전시’ 은상 수상
2016 캠페인아시아퍼시픽 어워즈 ‘올해의 한국대표 PR 에이전시’ 동상 수상
SABRE AWARDS INDUSTRY SECTOR ‘올해 한국 대표 PR회사’ 은상 수상
2015 SABRE AWARDS INDUSTRY SECTOR ‘FOOD AND BEVERAGE’ 최고상 수상
2013 홈즈리포트 세이버 어워즈 ‘올해의 한국 대표 컨설턴시’ 수상
캠페인아시아패시픽 어워즈 ‘한국 대표 PR 에이전시’ 금상 수상
2012 ‘버슨마스텔러 아시아’ MOU 체결
2011 대한민국 최초 소셜미디어 여론측정포털, ‘트렌드시크’ 서비스 시작
2009 대한민국 최초 중국 최대 홍보회사 MOU 체결
2007 홍보회사 최초 Video PR 서비스 런칭
2005 홍보회사 최초 온라인 PR 시작
2004 BAT Korea 수주, 외국계 회사 CSR의 초석
2000 과학기술부로 과학분야 홍보 포문
1999 최초의 로펌 홍보 시작, 홍보의 새 영역을 개척
1998 대한민국 최초 아웃소싱 대학 홍보 시작
1997 미디컴 설립

상세한 기업정보를 원하시나요?
상세기업정보 확인하기(유료)

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채용 History

69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은 27회입니다.
신입: 6회
경력사원: 17회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근무환경

기업소개

미디컴의 모토는 ‘Go beyond PR’이다. 1997년 설립되어 꾸준하게 성장해온 국내 최대 규모의 PR회사인 미디컴은 20여년동안 누적된 노하우와 압도적인 프로젝트 수행 경험, 차별화된 전략과 크리에이티브, 조직화된 팀 어프로치 시스템 등을 자랑한다.
온라인 PR, 소셜 미디어팀 신설, 영상 보도자료 서비스, 사내 영상 스튜디오 오픈, 온라인 여론분석 서비스 런칭 등을 업계에서 처음으로 시작하기도 했다.
이처럼 업계와 시장상황에 빠른 변화를 선보인 미디컴은 브랜드의 매출에 기여하는 MPR에 특히 강하기로 업계에 정평이 나있다. 또 ‘열정적이고, 빠르며, 매체 변화에 가장 민감하게 대응하는 PR회사’로도 유명하다.
미디컴은 직원들의 성과를 급여에 반영하는 파격적인 인센티브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는 직원들의 사기진작, 전문성 개발에 기여하고, 고객에게 보다 질높은 PR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근간이 되고 있다.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퇴직연금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리프레시 휴가
보상·수당·지원
경조금, 우수사원 포상제도, 각종 기념일 선물
기타
회사 내규에 따른 복리후생

기업위치

서울 중구 남대문로5가 541 서울스퀘어 5층 미디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