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성후기

뒤로 닫기

후기 상세

2019 하반기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주) 인적성후기

일시
2020.02.19
경력
신입
조회수
3,210
인적성 난이도 어려움

질의응답

고사장 시험환경은 어떠했습니까?
건국대학교 내에서 진행을 했던 것으로 기억을 합니다. 당시 꽤 추웠기 때문에 직원분들이 핫팩을 나눠주셨는데 감사히 잘 쓸 수 있었습니다. 강의실 내에서 진행하는데 정리가 안되어 있어서 꽤나 어수선 했고, 삼성 롯데에 비해 좁은 공간에 많은 인원들을 집어넣어 공간이 많이 좁았습니다.
어떠한 유형의 문제들이 나왔습니까?
언어와 수리문제는 기본으로 나옵니다. 한국타이어 인적성은 특이하게도 상식문제가 나와 사람들이 걱정을 많이 하게 됩니다. 자동차와 관련된 상식문제가 많이 나와 진땀을 뺐던 기억이 있습니다. 문제는 많은데 시간은 굉장히 짧게 줍니다. 제 기억상 20~30문제가 나오는데 15분~20분 정도밖에 안줬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문제 난이도는 그렇게 높지 않았으나, 빨리 풀어야 한다는 압박감이 있었습니다.
인·적성검사 준비생을 위한 조언 한 마디 부탁드립니다.
한국타이어 인적성은 미리 준비하기가 굉장히 난감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90%의 합격률을 자랑하기 때문에, 평소 인적성 공부를 해오신 분들이라면 무리없이 합격하실 수 있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상식문제는 평소에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풀기 적당해 보였습니다. 대부분 찍었다. 너무 어렵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상식문제에 너무 치우치지 않으셔도 될 것같습니다. 걱정 덜고 차근차근 풀어보세요.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주)의 다른 인적성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