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성후기

뒤로 닫기

후기 상세

2017 상반기

삼성디스플레이(주) 인적성후기

일시
2017.06.15
경력
신입
조회수
1,125
인적성 난이도 쉬움

질의응답

고사장 시험환경은 어떠했습니까?
컴퓨터용 싸인펜은 개인지참해야하지만 가져오지 않을 경우 시험장에서 나눠줍니다. 수험표의 경우 지참하여 확인을 받습니다. 지참하지 않을 경우 별도로 확인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4월 26일에 발표하였습니다. GSAT는 찍지말라고 하였으므로 찍지 않는 것을 추천합니다.
어떠한 유형의 문제들이 나왔습니까?
전체적으로 모든 문항이 평이하였습니다. 전 시각적사고의 종이접기 문제가 기억에 남습니다. 인적성전략을 세울 때 PASS하는 문항을 정하고 갔는데 시각적 사고의 접기였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거처럼 대체로 쉬웠기 때문에 남은 문항을 다 풀었는데도 시간이 남아 종이접기만 남아서 당황하였습니다. 시간이 남아도 대비를 안했기 때문에 종이접기 문항을 거의 풀지 못했네요 대비해갔다면 거의 다 풀었을수도..
인·적성검사 준비생을 위한 조언 한 마디 부탁드립니다.
GSAT를 처음 봤기에 그전 난이도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후기를 읽어보니 역대급 물GSAT라는 평이 대부분 이었습니다. 저역시도 시중에 문제집에 비해 너무나도 쉬웠기 때문에 풀면서 당황하였습니다. 후기에 보면 다풀고 시간이 남았다는 후기도 많았기에 전 떨어지겠구나 생각을 하였지만 결과적으로는 붙었네요. 역시 결과는 나와보고 판단해야하는 것 같습니다.
제 경우 못 푼 갯수 언어 수리 추리 시각적 상식 순서대로 2/1/2/5/5 였습니다.

단기로 준비하시는 분들은 시중에 나와있는 문제집중 해커스나 위포트 봉투 모의고사를 추천합니다. 인강은 위포트에 황기찬 선생님 꺼를 추천드립니다.

삼성디스플레이(주)의 다른 인적성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