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시공·토목·조경
아리터
산업
건설·시공·토목·조경
사원수
3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자본금
2억원
설립일
2012.06.18 (13년차)
매출액
-
대표자
강상욱
주요사업
파일기초시공/엔지니어링 서비스/건설용역(설계/특화해석컨설팅/내진성능평가/수치해석컨설팅)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경기 광명시 새빛공원로 67 (일직동) 광명역 자이타워 A동 1813호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은 1회입니다.
신입: 1회
경력사원: 0회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근무환경

기업소개

아리터 주식회사는 2012년 설립되어 지반 및 기초분야 전문 컨설팅업체로서 CAE 컨설팅(공학소프트웨어를 이용한 설계 컨설팅)은 물론, 말뚝(회전강관말뚝, 소구경파일) 및 지반개량 설계, 시공 분야에서 최고의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창립 후 10년간 일본 관동지방정비국 터널설계 해석 등 복잡하고 기술력을 요하는 고급해석을 다수 수행한 실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분당선 승강설비 설치공사(DMC역) 비개착공법 내부 말뚝기초공 등 특수회전말뚝 공사를 꾸준히 진행하여 고객의 신뢰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현재 30여개의 특허(지식산업재산)를 보유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지반 및 기초분야에서 국내 기술을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현재, 일본에서 도움한 건설시공장비를 이용하여, 국내 건설현장에 필요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는 그 동안 축적된 기술력(시공기술 및 설계기술)과 신기술이 바탕 된 최고의 인재들로 구성된 조직력으로 신속한 현장 컨설팅 및 성공적인 공사시공을 바탕으로 고객의 이익 창출, 사회의 발전을 위하여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 입니다.

기업위치

경기 광명시 새빛공원로 67 (일직동) 광명역 자이타워 A동 1813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