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티스는 2004년 9월 설립하여 자체 원천기술을 기반으로 국산 IVR(ARS)솔루션을 개발하고
보이는ARS/디지털ARS, WebCall, Contact Center All in One 등 컨택센터 솔루션 및
Amazon Connect, KT Cloud와 AI를 활용한 Voice-Bot, 보이는콜봇 까지 컨택센터 솔루션 전문 기업입니다.
금융권/통신사/홈쇼핑/병원/관공서 등 수 많은 컨택센터에 필요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신만의 U.F.O - 유일한 가치(Unique), 즐거운마음(Fun), 긍정마인드(OK)를 가진 사람들이 모인
"Happy Creator"로써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갑니다.
[주요고객사]
IBK기업은행, LG전자, LGU+, 삼성SDS, 비씨카드, 신한카드, AXA손해보험, 아산병원, 120다산콜센터, 관세청, 우정국, 신세계TV쇼핑 등 대형 금융/기업/관공서
[기업인증]
기술연구소 인증 (2009)/Best HRD 기업 인증(2014) / 강소기업(2022)
/ 기술혁신형 이노비즈기업(2023 )/ 경영혁신형 메인비즈기업(2023) / 정보통신공사업(2021.11~)
/ 고용안정우수기업(2023) / 가족친화인증기업(2023) / 청년친화강소기업(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