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준산업 분류 기준 [솔루션·SI·CRM·ERP]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2기준
기업이슈
고용현황
사원수
2024
19명
100
true
최근 1년 기준
근무환경
기업소개
[회사소개] - 샤플앤컴퍼니는 글로벌 매장 인력 업무 관리 소프트웨어 시장을 혁신해 나가는 팀입니다. - 리테일 분야 전문가와 능력 있는 개발자들이 모여, 매장 직원의 업무 일정 관리 및 데이터 기반의 리테일 매장 운영을 지원하는 IT 솔루션 「샤플 (shopl)」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2018년 삼성전자 일부 해외 사업부를 대상으로 런칭한 후 2019년 하반기부터 유료 전환, 2020년 현재 손익분기점을 달성한 상황입니다. - 별도로 2019년 9월 네이버(TBT)로부터 10억 원의 투자를 유치, 재무적인 안정성을 확보했고, 2020년 한국투자파트너스, IMM 인베스트먼트 역시 구주 매입 통한 주주로 참여했습니다.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정기휴가, 경조휴가, 반차제도, 육아휴직, 남성출산휴가
보상·수당·지원
스톡옵션, 퇴직금, 인센티브, 임직원 교육비, 도서 구입비 지원
사내시설
휴식공간, 카페테리아, 사내도서관
편의·여가·건강
점심 식사 지원
기업위치
서울 강남구 도곡로 111 (역삼동, 미진빌딩) 8층
뉴스
동종업계 순위
상기 정보는 나이스 기업정보 제공받은 것으로, 본 자료를 이용한 판단 및 행위결과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 나이스기업정보 02-3771-1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