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팅·연구·조사
와이바이오로직스
산업
컨설팅·연구·조사
사원수
54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자본금
10억 6천만원
설립일
2008.01.10 (17년차)
매출액
14억 6천만
대표자
박영우
대졸초임
3,760만원
주요사업
바이오신약연구개발 및 학술연구용역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주소
대전 유성구 테크노4로 29 (관평동) 3층

고용현황

채용 History

6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은 6회입니다.
신입: 0회
경력사원: 3회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근무환경

기업소개

㈜ 와이바이오로직스는 2007년 12월에 설립되어 대전시 유성구 관평동에 소재하고 있는 바이오 강소기업입니다.

항체를 통한 약물은 세계 치료제 시장의 큰 트렌드이며, 항체는 질병의 원인 물질만을 타겟하여 치료하기 때문에 부작용이나 독성이 제한적이어서 이미 많은 질병에 기존의 화학합성 치료제를 항체치료제가 대체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세계적으로 인간의 면역 체계를 활용한 암 치료제가 주목받고 있으며, 암 치료를 통한 생존 기간 연장과 생존율의 증가는 의학의 발전에 있어서 큰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당사는 자체적으로 확보하고 있는 인간항체 라이브러리를 기반으로 인간의 면역 체계를 활용한 암 및 면역질환 치료제 개발에 특화된 기업입니다.

2가지 이상의 항체를 동시에 활용하는 다중표적항체 신약도 활발한 연구를 진행중이며, 당사가 보유중인 다중표적항체 platform 기술은 외부 실험 기관 (Contract Research Organization) 의 실험에서 암 치료에 대한 획기적인 가능성을 보여주었습니다.

그 외에 세계적으로 경쟁력 있는 기반기술을 바탕으로 글로벌 제약사 및 대형 제약사, 중소 바이오벤처, 대형 병원등과 협업하여 다양한 항체 신약 프로젝트를 수행중이며, 향후 항체신약의 조기 기술이전 및 자체 임상개발을 추진하여 코스닥 상장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와이바이오로직스는 사람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는 기업입니다.

회사와 자신의 성장을 추구하며, 미래에 대한 혜안과 패기가 있는, 인류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싶은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기업위치

대전 유성구 테크노4로 29 (관평동) 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