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앤알컴퍼니는 건물종합관리(BM), 컨택센터(Call Center) 운영, 인재파견 서비스로 시작해 온오프라인 교육컨설팅 영역으로도 확장하여 HR(Human Resource) 전문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한 토대를 갖추게 되었습니다.
이제 기업들은 고객이 서비스에 대해 만족하는 차원을 넘어서, 서비스로 인해 고객이 감동해야 살아남을 수 있는 극한 경쟁에 처해있습니다. 비용을 줄이기 위해 허리띠를 졸라 매는 것도 이제는 한계에 다다른 지금, 기업이 생존하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할까요?
㈜유앤알컴퍼니는 그 답을 “새로운 고객가치”에서 찾았습니다. 새로운 고객가치는 늘 하던 것에서 나아가 고객이 원하는 것, 고객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고민하는 데서 시작합니다. 드러나 있는 고객사의 니즈 뿐 만 아니라 고객의 현장에서 함께 일하며, 고객사의 숨겨진 니즈를 발견합니다. 여기에 고객사의 고객에 대한 분석을 더해 고객사가 감동하고, 고객사의 고객이 감동하는 “새로운 고객가치”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저희 임직원들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창의’적인 생각과 고객의 성장이 우리의 성장이라는 ‘동반’의 정신을 중요시 하며,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더 나은 것을 늘 고민하고 실행하는 ‘혁신’을 추구하겠습니다.
오늘의 성과에 안주하기 보다는 끊임없이 고민하고, 실행하는 자강불식(自强不息)의 자세로 고객사에 늘 새로운 감동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