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휴먼씨 입니다. 21세기 사회는 지역과 국가의 경계를 뛰어 넘는 무한경쟁사회입니다. 자기지역의 고유한 Identity를 살려내지 못하는 도시는 미래사회에서 뒤쳐지고 아무도 찾지않는 낙후된 도시로 전락하고 말 것입니다. 도시마케팅의 출발은 도시의 모든 문화자산을 정확히 진단하여 타지역과 비교해 경쟁우위에 설 수 있는 새로운 테마를 만들어 가는 것에서부터 시작합니다. 지역특산물의 판촉전략, 특색있는 문화(관광)축제 개최, 차별화된 문화테마지구(테마파크)개발과 박물관/전시관의 설치, 자기지역만의 독특한 아름다움이 풍겨나는 도시경관의 조성, 21세기 문화와 환경을 생각하는 미래형 산업의 지역유치, 이러한 것들이 바로 도시마케팅을 실현하는 기본 요소들 입니다. 자기지역의 자긍심을 한층 높이고 도시의 부가가치를 높여 지역민의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지역발전전략의 핵심 도시마케팅 -- 이제 휴먼씨가 함께하겠습니다.
[
대표자 인사말]
[
기업비전]
인간 삶의 모든 숨결이 바로 문화입니다. 문화는 인간이 삶을 더욱 빛나고 따뜻하게 만듭니다. 사람과 사람, 사람과 기술. 사람과 환경이 어우러지는 휴먼 커뮤니케이션을 만들어 갑니다.
1.
Creativity 새롭게, 더욱 새롭게 !
새로움이 있는 곳에 감동이 있습니다.
평범함을 거부하는 일상으로 부터의 신선한 탈출 -
휴먼 커뮤니케이션의 기본은 바로 창조입니다.
2.
Technology 최신의 기법으로, 최고의 감동을 !
변화무쌍한 최첨단 기술의 세계가 우리에게 펼쳐지고 있습니다.
보여지는 곳에서, 그리고 보여지지 않는 곳에서
휴먼 커뮤니케이션의 기본은 High Technology입니다.
3.
Impression 느낌과 감동이 있는 문화창출 !
문화축제와 전시공간 연출은 사람과 사람의 대화입니다.
좋은 느낌으로 연출되는 진한 감동의 장 -
휴먼 커뮤니케이션이 만들어 갑니다.
4.
Humanism 인간을 위한 인간다운 커뮤니케이션 !
모든 것은 결국 인간을 위한 것입니다.
문화의 창출은 문화를 향유하는 사람의 것입니다.
문화향유자를 위한 진정한 휴먼 커뮤니케이션의 실현을 만들어 갑니다.
[
사업영역]
전시기획 및 전시설계, 전시디자인, 시공, 인테리어, 문화이벤트 대행, 환경연출물 제작
[
조직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