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버리그룹 계열사
목재·제지·가구
㈜셀리버리 리빙앤헬
강소기업
산업
목재·제지·가구
사원수
117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자본금
5억원
설립일
1988.03.01 (37년차)
매출액
350억
대표자
조대웅
대졸초임
3,650만원
주요사업
화장품 및 생활건강용품 제조, 유통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마포구 성암로 179 (상암동, 한샘상암) B1
계열사
셀리버리그룹

재무분석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3년 매출액
188억 7천만원
작년 대비
-17%
하락
업계평균 대비
30%
상승
2023.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3년 영업이익
-82억 3천만원
2023.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3년 당기순이익
-135억 5천만원
2023.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신용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동종업계 순위

  1. 1위
  2. 2위
  3. 3위
  4. 5위
  5. 6위
  6. 142위
  7. 143위
  8. 144위
    (주)셀리버리리빙앤헬스
  9. 145위
  10. 146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목재·제지·가구]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2기준

기업이슈

연혁

1988. 아진양행 설립
1992. (주)아진크린 법인전환
2004. ISO 9001 품질경영 시스템 인증
2009. 이천 본사 준공
2009. ISO 14001, 환경 경영 시스템 인증
2014. ㈜셀리버리 테라퓨틱스 설립
2020. 스마트 공장 구축
2021. (주)아진크린 인수
2021. (주)셀리버리 리빙앤헬스 설립
2022. 바이오케어티슈 바이오늘(bioneul.com) 브랜드 런칭
2022. 4세대 바이오 브리드 코스메틱 더라퓨즈(therapuez.com) 브랜드 런칭
2022. 바이오 액티브 리빙케어 셀리그램(celligram.com) 브랜드 런칭

고용현황

채용 History

45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은 44회입니다.
신입: 0회
경력사원: 38회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근무환경

기업소개

모기업 (주)셀리버리의 핵심 원천 기술인 약리물질 생체 내 전송 플랫폼(TSDT)을 기반으로 세상을 편리하고 아름답게 만드는 뷰티·생활건강의 상식을 뛰어넘어 Bio-Based Premium Living Health의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설립된 기업입니다.

-
1) 뷰티브랜드 : 더라퓨즈 (https://www.therapuez.com/) 배두나 모델
2) 생활건강브랜드 : 셀리그램 (https://www.celligram.com/) 티파니영 모델
3) 바이오케어티슈브랜드 : 바이오늘 (https://bioneul.com/) 조윤희 모델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퇴직연금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경조휴가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휴일근로수당, 연월차제도수당, 성과급
사내시설
휴식공간

기업위치

서울 마포구 성암로 179 (상암동, 한샘상암) B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