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츠나는 2006년 일본스타일 쇼핑몰로 창업을 하여 현재 연매출 10억정도하는 중견 쇼핑몰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스타일로는 보헤미안&에스닉 스타일이며
매장 확보를 통하여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에 진출할예정입니다.
2013년 12월 퀸세츠나&부티크 바이유 런칭
2014 NS홈쇼핑, CJ홈쇼핑, 롯데 홈쇼핑,GS홈쇼핑, 홈앤쇼핑 카달로그 진출
~2017년 현재 NS홈쇼핑, 현대홈쇼핑 카달로그 진행중
2017년 5월 40~50대 자사몰 [부티크 바이유] 런칭예정
2017년 5월 모모스튜디오 법인설립 - 식음료 사업진출 현재까지 차곡차곡 성장해 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