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인쇄·사진
한국외식정보㈜
산업
출판·인쇄·사진
사원수
23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자본금
-
설립일
1985.06.01 (40년차)
매출액
-
대표자
박형희
주요사업
언론, 출판, 광고업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주소
서울 송파구 가락2동 147-2번지 현대파크빌 1층

고용현황

채용 History

3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은 3회입니다.
신입: 0회
경력사원: 3회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근무환경

기업소개

식품·외식산업의 아카이브를 지향합니다.

안녕하십니까?
한국외식정보(주) 대표이사 박형희입니다.

국내 외식산업 역사상 최악의 고통과 어려움으로 기억될 코로나19의 위기를 벗어나고 있지만 극심한 경기침체와 고물가, 고금리 등 외식업을 둘러싸고 있는 경영환경은 갈수록 악화 되고 있습니다.

경영환경이 갈수록 악화될 뿐 아니라 소비자들의 소비행태는 물론 외식업계의 판이 급변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나을 것이라는 전망보다 오히려 더 어려워질 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1996년 창간한 《식품외식경제신문》역시 식품·외식업계의 이슈와 동향을 폭넓고 깊이 있게 분석해 온·오프라인을 통해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매지인 《월간식당》이 1985년 창간 이후 38년간 늘 그래왔듯 외식인의 사랑받는 길잡이로 독자 여러분들의 아픔과 고통을 함께 하며 돌파구를 찾는 데 힘이 되고자 합니다.

이와 함께 각종 외식산업 관련 교육과 국내외 연수를 진행하는 한국외식정보교육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분야의 컨설팅과 정부 및 지방 자치단체 공공기관의 연구 용역을 수행하는 (사)한국외식산업경영연구원을 설립, 국내에서 가장 신뢰받는 식품·외식관련 전문회사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2023년 계묘년(癸卯年)은 검은 토끼의 해입니다. 토끼는 지혜롭고 빠르며 부지런한 동물입니다. 코로나19 당시보다 더 어렵다는 올해 토끼처럼 지혜롭게 어려움을 헤쳐 나갈 수 있었으면 바람을 가져봅니다.

《식품외식경제신문》과 《월간식당》도 시대에 맞는 정보와 깊이 있는 내용으로 독자 여러분들이 지금의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데 일익을 담당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업위치

서울 송파구 가락2동 147-2번지 현대파크빌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