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우정, 이상, 사랑, 자유, 행복, 희망... 바로 1318세대의 가슴에 벅차 있는 것들입니다.
㈜ 스쿨룩스는 오래 전부터 그들과 함께 호흡하고 그들의 생각을 느끼고 그들이 만들어가는 소중한 것들에 힘이 되기 위한 사업을 구상하였습니다. 여러가지 사업이 가능하겠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요건은 학생들의 생활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어야 하며 그 안에서 다양한 방법을 통해 끊임없이 노력할 수 있는 분야이어야 한다고 믿어 왔습니다.
스쿨룩스는 바로 그러한 긴 여정의 출발선이 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스쿨룩스는 단순히 학생복을 제조하고 판매하는 기업이 아닙니다. 스쿨룩스는 1318세대의 문화를 이해하고 함게 만들어 가는 1318을 위한 열린 공간입니다. 저희는 이 사업에 제품도 기술도 광고 기법도 이는 10대의 문화가 온전히 녹아 있도록 1318세대의 감성을 그대로 받아내고 투영할 수 있는 열린 창의 역할을 하겠습니다.
[
사업개요]
학생복사업에서 100년의 전통을 갖고 있는 日本 Sato Sangyo와의 기술제휴와 정기적인 소비자 모니터링을 통해 디자인, 스타일, 품질에 이르는 소비자의 요구와 트렌드를 반영한 최고 가치의 제품을 만듭니다.
*Brand Concept
세련된 그들만의 유행을 창출하며, 그 안에서도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표현하는 1318 내 패션리더들이 선택하는 학생복
*Target
최신유행에 민감하며, 유행 속에도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찾는 자아욕구가 강하고, 감성적이며, Visual적인 요소에 매우 익숙한 1318 학생
*Brand Identity
좌우대칭형으로 오직 학교, 학생을 위한 브랜드. 기업과 소비자가 서로 마주보고 교감하는 Interactive Brand(소비자 참여형 브랜드) 상징
*Identity Color
따뜻하고, 활기차게 만들며 즐거움을 자극하는 Orange Color. 자신안에서의 새로운 열정, 생활의 자신감, 즐거움을 상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