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혁)
[설립전] 주요 사업모델 한/중/일 국제특허 취득
[설립전] 모기업에서 인큐베이팅 기간 중 솔루션 상용화 완료
[2017년] (주)보라웨어 법인설립(분사) (대표이사 정진우)
[2017년] 솔루션 사용기업 100개사 돌파
[2017년] 기술벤처기업 인증 (기술신용보증기금)
[2018년] 솔루션 사용기업 200개사 돌파
[2018년]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 (나이스평가정보)
[2019년] 솔루션 사용기업 300개사 돌파
[2019년] 창업진흥원 초기창업패키지 최우수등급 선정
[2019년] 기술벤처기업 인증 (2회차) (기술신용보증기금)
[2020년] 전략적 투자자 투자유치 (1라운드)
[2020년] 솔루션 사용기업 400개사 돌파
[2020년] 정부 모태펀드기관 한국벤처투자 투자유치 (2라운드)
[2021년] 솔루션 사용기업 500개사 돌파
[2021년] 서울산업진흥원 스케일업 서울기업 선정
[2021년] 솔루션 사용기업 600개사 돌파
[2021년] 기술평가 중소기업 최고등급 인증 (나이스평가정보)
[2021년] 기술벤처기업 인증 (3회차) (벤처투자유형)
[2021년] 성과기반 검색광고 AI솔루션 출시
[2022년] 창업진흥원 창업도약패키지 선정
[2022년] 솔루션 사용기업 700개사 돌파
[2023년] 마이크로소프트 협력기업 선정
[2023년] 솔루션 사용기업 800개사 돌파
(미션)
기술로 만드는 광고주 성과향상
(솔루션 지향점)
인간마케터의 업무를 대체하고, 인간마케터의 한계를 극복
(경영이념)
고객에게 가치를, 직원에게 행복을
(기업개요)
㈜보라웨어는 디지털광고 자율운영 인공지능 솔루션을 만드는 스타트업입니다.
1. 스타트업이니까 ▶ 구성원의 좋은생각이 서비스에 반영되며, 성과를 함께 공유합니다.
2. 스타트업이지만 ▶ 서비스는 이미 상용화되었고, 매출은 안정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3. 스타트업이라서 ▶ 기여도에 따른 스톡옵션, 연봉조정 등이 진행됩니다. (법인정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