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기술과 정보화의 발달로 기업의 기술력이 평준화되고 있는 지금, 소비자의 차별화된 요구와 이를 만족시키기 위한 필수적인 요소로서 디자인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1992년 "고객의 가치창조"를 모토로 설립된 이오스디자인은 "디자인이 경쟁력"이라는 시대적 배경하에서 社名인 EOS(Expression of Spirit)가 의미하는 바와 같이 고객의 가치창조를 위해 혼을 담아 왔습니다.
그 결과로 산업자원부/디자인진흥원으로부터 2000년, 2001년 2년 연속"Top10 Design 회사"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습니다. 또한, 2002 FIFAWorldCup, 제14회 부산아시아경기대회, 2003 대구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등에서 디자인력을 바탕으로 한 스포츠 마케팅부문에서도 국제적인 경쟁력을 선보인 바 있습니다.
앞으로도 Design을 바탕으로 한 "Total Creative Service Provider"로서 고객의 가치창조를 위해 혼신의 노력을 기울일 것 입니다.